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남격' 손안나, 성대 결절로 전격 탈퇴…선우 vs 배다해 '빅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이하 남격)의 합창단원 손안나가 성대결절 판정을 받아 전격 탈퇴했다.

    손안나는 그간 방송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나, 최근 성대결절 판정을 받아 불가피하게 탈퇴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29일 방송된 ‘남격’에서는 첫번째 합창곡 ‘넬라 판타지아(Nella Fantasia)’가 공개됐다.

    특히 이날 뛰어난 가창력의 선우와 신이 내린 목소리 바닐라루시의 배다해의 솔로 대결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번째 합창곡으로 인기 만화 주제곡 ‘빨강머리 앤’ ‘미래소년 코난’ '배추도사 무도사' 등을 선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2. 2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3. 3

      [포토+] 황희, '이글이글 강렬한 눈빛'

      배우 황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