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지애, "예비신랑은 운명적인 사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지애 아나운서가 전현무 한석준 아나운서에게 결혼 청문회를 당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생생 정보통'에서는 평소 이지혜 아나운서를 이상형이라 밝혔던 전현무 아나운서가 그녀에게 질문을 쏟아냈다.

    전현무 아나운서는 "기사를 보고 결혼 소식을 알았다"며 "결혼 날짜는 잡았나?"등의 질문을 했다.

    이지애 아나운서는 "만난지 3개월 정도됐다. 운명적인 상대를 꿈꿔왔는데 그런 사람이다"며 "10월 9일 한글날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답했다.

    이에 한석준 아나운서가 "이제 전현무 아나운서는 누굴 보고 살아야 하나"며 농담을 던지자 전현무 아나운서는 "예비신랑 어디가 그렇게 좋아서?"라며 투정어린 질문을 했다.

    "방송에서 늘 말하던 사람이다. 맑고 바르고 강직한 믿을만한 사람이다"며 예비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이지애 아나운서는 "김정근 아나운서를 짱가라고 부른다. 무슨 일이 있어도 부르면 바로 달려오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애 아나운서는 MBC 김정근 아나운서와 오는 10월 9일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영희△나현영△윤승현△박은영△이수경△송필근△조수연△송준근△박성광△신윤승△이상훈△송병철△조수연-신윤승△김영희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서성경△한수찬△어영진△유연조△손민경△황혜선△손유담△김가은△강주원△안현우△서유기△강명선△윤재웅△조진형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