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절대 따라하지 마세요"…시크릿 징거, 식단표 해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시크릿의 멤버 징거가 최근 공개된 식단표에 대해 해명했다.

    징거는 최근 날씬해진 몸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다이어트 식단표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징거는 24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내 식단표가 아니다. 그렇게 다이어트 하지 않았다"고 밝히고 "몸 상한다. 절대로 따라하지 말아라. 꾸준한 운동과 음식조절로 천천히 빼는 것이 좋다"고 팬들에게 당부했다.

    이어 "다이어트도 더 열심히 하고 연습도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이겠다"고 덧붙였다.

    그룹 시크릿은 지난 12일 싱글앨범을 발매하고 신곡 '마돈나'로 인기 몰이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