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세종시 4개부서(세종시 사업본부, 개발사업단, 건설1·2사업단)는 24일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마케팅 전사(戰士) 출정식 및 첫마을아파트 투자설명회를 개최했다.<사진>



이날 행사에서 LH의 재무위기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전직원이 마케팅 전사임을 선언하고 세종시 첫마을아파트와 토지 판매에 전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전병재 본부장은 “LH가 당면한 재무위기를 직시하고 전장에 나가는 군인의 자세로 마케팅 전사가 돼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해야만 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적극적인 판촉활동을 전개할 것”을 당부했다.

또 건설1사업단장을 반장으로 전직원이 참여하는 비상판매대책반을 구성하여 앞으로 분양예정인 첫마을아파트(10월예정)와 공동주택용지, 상업용지 등 토지(9~11월예정)의 분양일정에 맞추어 적극적인 판촉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어 진행된 첫마을아파트 투자설명회는 첫마을아파트의 입지적 우수성, 아파트 단지의 특징 및 장점, 청약조건 등 분양관련 상세한 정보를 제공했다. 세종시건설1사업단 오승환 판매팀장은 “첫마을아파트는 금강과 중앙공원에 인접하고 문화중심지역으로서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어 세종시내에서 최고의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투자설명회는 앞으로 건설청, 중앙행정기관 및 대덕연구단지, 오송연구단지, 세종시 이주민 등 주요 수요계층을 찾아가며 개최할 예정이다.

연기=백창현 기자 chbai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