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승기-신민아,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4화 '호이커플'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BS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이하 여친구)의 두 주인공 ‘호이 커플’ 이승기와 신민아의 발랄하고 상큼한 연기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여친구'에 등장하는 ‘구미호’는 이제껏 봐온 것과는 새로운 캐릭터로, 방송 전부터 어떻게 표현될지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화제 속에 캐스팅 된 신민아는 많은 이들의 기대 속에, 자신만의 밝고 사랑스런 매력으로 캐릭터를 소화해 지난 11일 첫 선을 보인 후 ‘신민아표’ 구미호를 시청자들에게 각인시키는데 성공했다. 이승기 역시 제멋에 사는 천방지축 ‘대웅’의 캐릭터를 능청스러운 연기로 표현해 그 스펙트럼을 넓혔다.

    특히 18일과 19일 방송된 3, 4화에서 ‘호이 커플’ 이승기와 신민아는 더욱 신선한 에피소드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대웅(이승기 분)’이 ‘미호(신민아 분)’를 위해 치약과 바디 샤워 용품 등을 사주며 ‘꽃단장’을 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장면에서 두 주연배우는 각기 맡은 캐릭터의 성격을 잘 드러냈다.

    특히, 4부에서 보여준 ‘호이 커플’의 연기는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혜인(박수진)’이 ‘미호’를 정리하라는 말에 술을 마신 ‘대웅’을 표현한 이승기 연기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또한, ‘대웅’의 모습에 놀라 아픈 마음을 말없이 표정으로 보여준 신민아의 감정연기 또한 몰입도를 높여줬다.

    시청자들은 “이승기와 신민아, 너무 잘 어울린다”, “미호가 우는 모습에 나도 마음이 아파왔다ㅠ”, “오 이승기 물오른 연기, 작렬!” 등의 평을 남겼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