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효림 "김성수 외모에 정재용 성격 갖춘 사람이 이상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서효림이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다.

    서효림은 10일 방송된 KBS 2TV 토크쇼 '승승장구-몰래온 손님'에서 정재용의 지인으로 깜짝 등장했다.

    4명의 MC 중에 이상형이 있느냐는 질문에 서효림은 "외모는 김성수, 성격은 재용오빠"라고 털어놨다.

    서효림이 자신을 이상형으로 지목하자 김성수는 느끼한 눈빛을 보여 웃음을 보이며 "KBS 2TV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눈여겨 봤었다"고 털어놨다.

    한편 이날 '승승장구'는 그룹 비스트 이기광, 김성수, 정재용등이 MC 대열에 합류, '새 MC 스페셜'로 꾸며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하츠투하츠, '눈 뗄 수 없는 사랑스러운 소녀들' (MMA 2025)

      그룹 하츠투하츠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2. 2

      '링거 의혹 해명' 전현무, KBS 대상에도…"요즘 많이 힘들다"

      방송인 전현무가 '친정'인 KBS에서 데뷔 이래 처음으로 연예대상을 수상했다.지난 20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전현무는 대상의 ...

    3. 3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