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골드리치]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드디어 수년치 수익을 한꺼번에 만들어줄 초대형 폭등주를 찾았다. 미노출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제4이동통신 기대감만으로 10배 터진 삼영홀딩스조차 비교도 안될 불꽃같은 대폭등 랠리로 상상 그 이상의 대박수익을 한방에 안겨줄 기적 같은 종목이라 하겠다.

필자가 지난 6월, 이름조차 생소한 종목이지만, 1만원 미만에서 무조건 매수하라고 부르짖었던 삼영홀딩스가 2개월도 안돼서 900% 이상 급등을 했고 삼성그룹발 재료가 있는 일신바이오 역시 3천원대 추천 드려 300%이상 급등하고 있는데, 필자의 이런 추천종목을 제대로 잡아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반드시 이번만큼은 절대로 의심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목숨을 걸어서라도 물량을 확보하기 바란다.

정말이지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이 종목만큼은 꼭 매수하라고 재차 강조한다! 1년에 1~2번 느껴 볼만한 희열과 차오르는 흥분을 억누를 수 없어 몇 번이고 차트를 다시 봐도 과거에 이 종목만큼 완벽한 급등의 조건을 갖춘 종목은 본 기억조차 없다.

그만큼 강력한 급등테마와 메머드급 세력이 개입되어 있어 재료가 공개되면 쩜상으로 날아가 1달 반 만에 29배 급등한 조선선재를 능가할 폭등랠리를 펼칠 것이 확실하기 때문이다.

한가지 당부드릴 것은 이번 추천종목은 단기 급등테마에 편승해 상한가 한두방 주고 마는 종목과는 태생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어설픈 테마주나 개별종목으로 20~30%의 적당한 수익에 만족할 거라면 아예 이 종목은 건드리지 말기 바란다.

이 종목은 얼마 전 큐로홀딩스가 1천원대 미만에서 지루한 움직임을 보이다가 스마젠지분 이슈가 부각되면서 12연속상한가를 기록한 것처럼 이 종목 역시 강력한 재료와 이슈, 그리고 세력매집이라는 대박주의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어 실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돌고 있다.

특히 이 회사는 명실상부 최고의 BT기업으로 인간이 느낄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통증을 없애줄 혁명적 제품으로 이미 미국의 FDA 승인을 따낸 자회사를 100% 인수했고, 조만간 한국에서도 승인이 떨어져 세계 8조원 시장의 핵심기업이 될 것이 분명한데, 이러한 사실이 시장에 전혀 알려지지 않은 진정한 특급재료주로 감춰져 있는 비밀병기이다.

아무리 기업실적과 향후 전망이 좋아도 이미 소문이 퍼질 대로 퍼진 종목이라면 미리 주가가 선반영 되어 많이 올라와 있을 텐데 이 종목은 현 주가가 1,000원에서 대바닥을 형성하며 처참하게 눌려져 있다. 이는 아주 지능적인 세력이 개입해 철저하게 숨겨진 상태로 물량을 조금이나마 더 확보하기 위해 시세를 꾹꾹 누르면서 의도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이제 태웅과 성광벤드와 같이 30~40배 터지는 것은 시간문제다! 지금의 주가는 바닥을 탈피하지 못할 정도로 엄청나게 소외되어 있는데 이것은 세력들이 우회상장 이전부터 깊숙하게 개입하여 치밀하게 매집한 나머지 젬백스(082270)처럼 일부러 추세를 붕괴뜨리고 급등으로 이끌기 위한 고도의 수법이라 지금부터는 절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물량을 뺏어야만 절대적인 폭등수익을 누릴 수 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정부가 1조원에 달하는 자금을 쏟아 부어 육성중인 10대 핵심소재 개발 사업에 이 회사에서 개발중인 미래형 소재가 집중지원 대상으로 선정되어, 지금까지 그 누구도 선보이지 않았던 신기술로 향후 20년간 수십조원 시장의 주도권을 거머쥘 유일한 기업으로 전세계의 이목을 집중될 것이 확실시되며, 세계유수 메이저 기업들조차도 동사의 눈부신 발전에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라는 것이다.

현재 대부분의 유통물량이 씨가 마를 정도로 매집이 완료됐고, 세력들의 매집물량 검증을 위해 유통물량을 확인해 본 순간 얼마 전 CS홀딩스에서 인적분할하여 세력과 결탁되어 한달 보름만에 무려 29배 날아간 조선선재와 너무나도 똑같은 복사판이라는 사실에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

지면을 통해 더 이상 많은 내용을 열거할 수 없지만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종목을 매수만 한다면 당신은 이미 성공한 투자자가 되어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다는 사실 딱 한가지 만은 분명히 밝혀둔다.

길게 설명할 시간조차 없다! 단순히 몇 십% 수익 날 종목이라면 아예 상종도 안 하는 필자조차도 어디까지 급등할지 모를 엄청난 상승파동이 예상되는지라 그 동안 급등종목을 한번도 잡아보지 못해 애만 태우고 있는 투자자라면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과감하게 쓸어 담기 바라겠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19번 [골드리치]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투자의맥 (☎ 060-800-4300 ▶ 1번 ▶ 483) : 종잣돈 10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 노려라!
◎ 풀레드 (☎ 060-800-4300 ▶ 1번 ▶ 468) : 실적폭발 1000%↑, 삼성이 탐내 독점한 세계 최고기술!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케이디미디어/HS홀딩스/동부제철/동원금속/쌍용차/자연과환경/제이콤/삼성증권/하이닉스/아이스테이션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