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수진, 드라마 찍다 펑펑 운 사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슈가 출신 연기자 박수진이 함께 드라마에 출연한 김희철 때문에 눈물 흘린 사연을 고백했다.

    3일 방송예정인 SBS '감심장'에 출연한 박수진은 김희철에 대해 "평소 김희철과 남매처럼 편하게 지내는 절친 사이"라고 소개하며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 출연 당시 에피소드를 고백했다.

    그녀는 "하루는 촬영을 하는데 그날 따라 이상하게 김희철이 기분이 안 좋아 보였다"라며 "김희철이 계속해서 갑작스러운 행동을 해 영문을 모르고 당황했다. 김희철이 연기 도중 갑자기 내게(박수진에게) '너 때문에 감정을 잡을 수가 없다'라며 화를 내더라"고 말하며 촬영 도중 울게 된 사연을 전해 출연진의 궁금증을 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박수진을 비롯해 연기자 신민아, 노민우 등 드라마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의 은지원, 나르샤, 2AM 임슬옹, 오세정, 안혜경, 황현희, 양세형 등이 출연한다.

    3일 밤 11시 5분 방송.

    한경닷컴 정원진 기자 aile0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