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BoA의 정규 6집 타이틀 곡 ‘Hurricane Venus (허리케인 비너스)’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BoA는 오는 8월 2일 오전 10시, 멜론, 벅스, 소리바다, 도시락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6집 타이틀 곡 ‘Hurricane Venus’를 전격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다.

타이틀 곡 ‘Hurricane Venus’는 허리케인처럼 강한 사랑을 하는 여자의 이미지를 그린 가사와 강렬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노래로, 세련되고 파워풀한 사운드와 중독적인 후렴구, 섹시한 그루브, 비트가 어우러져 BoA만의 매혹적인 보컬과 퍼포먼스를 극대화한다.

특히, 작사에도 참여한 BoA가 직접 지은 타이틀명 ‘Hurricane Venus’는 오랜만에 국내 활동에 나서는 BoA의 당찬 포부도 담아, 가요계에 상륙할 강력한 파워의 허리케인을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정규 6집에 수록된 ‘GAME’과 ‘옆 사람’을 선공개해 변함없는 인기와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시켜 준 만큼,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Hurricane Venus’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BoA 정규 6집 ‘Hurricane Venus’는 8월 5일 발매되며, 6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