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시연, 종영 앞둔 '커피하우스'…강지환? 정웅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종영을 앞두고 있는 SBS 월화극 '커피하우스'에서 주인공 박시연의 선택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7일 방송분에서 박시연은 결혼식 촬영 사진을 공개, 양쪽에 강지환 정웅인과 나란히 배치(?)시켜 끝까지 신랑을 예측할 수 없는 러브라인의 팽팽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어제 방송된 17회에서 은영(박시연 분)은 지원(정웅인 분)과 결혼하면 정말 행복할 것 같냐는 진수(강지환 분)의 진심어린 고백에도 또다시 후회할지도 모르지만 지금 이 순간 지켜야 할 것이 있다며 지원과의 결혼을 결심한다.

    그러나 비를 피해 들어간 공중전화박스에서 진수와의 첫키스를 회상하며 눈물을 흘려, 흔들리는 마음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리고 예정대로 진행된 은영과 지원의 결혼식날 식장을 찾은 진수의 돌발행동으로 결혼식이 취소되며 러브라인은 또 다시 미궁 속으로 빠져들었다.

    그녀는 소속사 이야기엔터테인먼트의 트위터를 통해 “그동안 두 남자 사이에서 참 행복했다. 마지막회 방송도 많이 기대해 달라”며 촬영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 촬영 후 스태프들과 일일이 포옹을 하며 아쉬움을 달랬다는 박시연은 27일 밤 진행되는 종방연에서 드라마 스태프들과 모두 모여 마지막회 방송을 시청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