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지막 매수기회, 이번주 재료 터지며 날아갈 종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핵폭풍”은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종목을 제시하였다

    지수가 흔들려도 급등주는 탄생한다. 최근 급등주인 젬백스나 큐로컴 등 대박의 종목들이 즐비하는데 왜 잡지 못하는지 안타까울 뿐이다. 그래서 금일 필자는 주가 급등의 결정적 원인을 제공할 재료들이 조만간 시장에 노출되며 급등할 종목을 공개한다.

    분명히 말하지만, 지수와 무관하게 무조건적으로 재료를 터트리며 달릴 수 밖에 없는 종목이기에 과감하게 도전하기 바란다. 특히 주가의 기민한 움직임을 눈치채고 추천해, 단기 400% 수익을 안겨준 옴니시스템과 같은 패턴으로 지금 매수한다면 무난하게 고수익이 가능하다고 확신한다.

    동 기업의 가장 중요한 재료 중에 IT 핵심 원천기술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확보하고 있다는 것이며, 이에 8조원 시장 독식으로 이어져 코스닥 시장에서 새로운 돌풍주로 떠오를 것이다.

    정말 시간이 없다. 이미 회사의 내재가치와 초고성장성을 눈치챈 세력들이 치밀한 매집력을 앞세우며 개인들의 피 같은 주식의 씨를 말려가고 있다. 특히 이번 주를 기점으로 회사 본질을 바꿔버릴 초대형 재료 2개까지 은밀하게 진행되고 있어, 조만간 주가폭등의 불을 뿜으며 현 주가는 역사 속으로 사라져 버릴 것이다.

    마지막으로 그 동안 원금손실로 절박한 심정에 있는 투자자들은 오늘 이 글을 읽는 순간 만사를 제쳐두고 무조건 매수해 두길 바라며. 지수가 폭락하던, 폭등하던 신경 쓰지 말고 이 종목만 매수한다면 껍데기만 화려하게 포장되어 개인들을 속여 이득을 챙기려는 종목들과는 차원이 다른 여러분 인생을 바꿔 줄 종목인 만큼 이번 천금 같은 기회를 반드시 붙잡길 바란다.


    첫째, 세계 극소수만 가지고 있는 원천기술 확보! 이제부터 터진다!

    전 세계에서 극소수만이 가지고 있는 이 기술은 스마트폰 사업의 핵심 기술이다. 이 기술을 국내 기업이 따라 오려면 10년을 매달려야 하기 때문에 동 기업은 이미 10년 이상의 매출을 독점하게 된 것이다. 여기에 매분기 100% 이상 실적이 폭증할 것이 확실해 선행하는 주가를 생각한다면, 지금 무조건 선취매 해야 할 것이다.

    둘째, 지금이 마지막 매수기회!

    이미 모든 재료를 눈치챈 세력들이 극비리에 개인들의 주식을 매집하고 있다. 필자 역시 은밀한 경로를 통해 정보를 입수하였고 현재 시장에 이 사실을 아는 사람은 필자의 회원들과 이 글을 읽고 있는 투자자 여러분이다. 세력들이 낮은 가격에 물량을 매집하기 위해 끊임없이 누르고 있어 지금이 시세 터지기 마지막 구간으로 판단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463번 [핵폭풍]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광개토 (☎ 060-800-4300 ▶ 1번 ▶ 297) : 10배의 수익을 원한다면 이 종목 반드시 매수하라!
    ◎ 주식영웅 (☎ 060-800-4300 ▶ 1번 ▶ 585) : 급등임박! 세계1위 최고기술 확보한 초저평가 황금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현대그린푸드/뉴인텍/한국콜마/서희건설/알에스넷/디지텍시스템/에이스디지텍/골든나래리츠/코엔텍/팜스웰바이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ADVERTISEMENT

    1. 1

      "내려도 너무 내렸다" 개미들 비명 쏟아지더니…기묘한 반등 [종목+]

      2차전지 대장주 LG에너지솔루션이 작년 4분기에 증권가 예상에 미달하는 실적을 거뒀다는 소식에도 주가는 반등했다. 전기차 배터리 공급 계약의 잇따른 취소로 최근 두 달 반 동안 주가가 30%가량 급락한 데 따른 저가...

    2. 2

      "3년내 부실기업 230곳 퇴출"…거래소, 상폐 로드맵 공개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 상장 종목의 약 8%가 3년 내 퇴출 대상에 오를 전망이다.한국거래소는 12일 정부서울청사 별관에서 열린 금융위원회 산하 금융유관기관 업무보고에서 2029년까지 단계적으로 상장폐지 요건을 강화할...

    3. 3

      'IPO 3수생' 케이뱅크, 코스피 상장예심 통과

      케이뱅크가 한국거래소의 유가증권시장 상장 예비심사를 통과했다.거래소는 12일 케이뱅크가 유가증권시장 상장 요건을 충족하고 있다고 확정했다. 케이뱅크가 지난해 11월 상장 예비심사를 신청한 이후 약 2개월 만이다.&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