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양악수술' 임혁필, 180도 변화된 모습 공개…'얼굴에 만족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맨 임혁필이 '양악수술'후 180도 변화된 모습의 훈남 이미지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임혁필은 2달 전 양악수술을 받은 바 있으며, 그와 관련해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임혁필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양약수술 54일째'라는 제목으로, 여성지 우먼센스에서 촬영한 사진과 함께 글을 개제했다.

    그는 "우와 벌써 시간이 흘러 54일째네요 조금만 있으면 두 달입니다"라면서 감회의 소감을 밝혔다.

    임혁필은 "그렇게 시간이 가서인지 요새는 할거 다합니다. 밥도 먹고 입벌려 크게 하품도 하구 말입니다. 흐흐 저두 이제 손가락 세개가 들어갑니다"라면서 "아직 아랫턱이 먹먹한 느낌 그리고 조금 남아있는 붓기정도 이것들은 그래도 6개월 정도 간다고 하더라구요"라고 경과를 전했다.

    이어 "내일은 드디어 교정을 합니다. 교정까지하면 정말 정돈된 얼굴이 되겠죠. 흐흐흐. 그리고 얼마전 잡지사에서 화보촬영을 했답니다. 조금의 붓기는 남아있지만 요붓기가 있는게 사람들은 보기 좋다고. 흐흐흐. 다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ㅋㅋㅋ ^^"라고 달라진 얼굴에 만족감을 내비쳤다.

    한편 임혁필은 양악수술에 앞서 부정교합으로 잘 씹지 않아 한동안 위장장애를 겪은 사연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수술을 통해 '양악수술'과 관련한 기존의 잘못된 인식의 변화를 위해 자신의 수술 경과를 밝히겠다고 전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스템 일일점검(일 6회) 중 민방위경보 해제 TV 자막이 시스템 오류로 송출됐다"며 "이로 인해 혼란을 드린 점 죄송하다"고 밝혔다.앞서 이날 오후 5시59분 전국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등 자막이 송출됐다. 이 자막은 길게는 약 4분 동안 TV 화면에 표출된 것으로 전해졌다.해당 자막은 중앙민방위위기경보통제소가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태풍 등 위기 상황에 발송하면 방송사가 자막을 의무로 송출하도록 돼 있다.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르려는 사내 백기태(현빈 분)와 그를 무서운 집념으로 벼랑 끝까지 추적하는 검사 장건영(정우성 분)이 시대를 관통하는 거대한 사건들과 직면하는 이야기를 담았다.극 중 오하조는 이순이 역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이순이는 거대 범죄에 연루되어 사건의 발단이 되는 인물이다. 오하조는 안정적인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앞서 오하조는 SBS '트라이:우리는 기적이 된다'에서 양궁 감독 심소은 역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넷플릭스 'Mr. 플랑크톤', '종말의 바보', JTBC '비밀은없어', MBC '수사반장 1958' 등에서 활약했다. '메이드 인 코리아'를 통해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되며, 오는 31일 3~4회, 1월 7일 5회, 1월 14일 6회가 베일을 벗는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밝히지 않았다.이시언과 서지승은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해오다가 지난 2021년 12월 결혼했다. 결혼 약 4년 만에 2세 임신 소식을 전하게 됐다.특히 이시언은 지난 6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에서 2세에 대해 언급했었다. 당시 그는 "큰 바람이 있다"면서 "새로운 가족 계획을 올해부터 마음 먹었다. 올해든 내년인든 꼭 이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이시언은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한 뒤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했다.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소탈한 모습으로 인기를 끌었다.서지승은 2005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한 후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복희누나', '오! 할매',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 '연애의 온도', '간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조작된 도시' 등에 출연했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