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대세, 유럽입성 성공…독일 보흠 이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북한 축구 대표팀의 대표 스트라이커 정대세(가와사키)가 유럽무대에서 뛰게됐다.

    2일 일본의 스포츠신문 스포츠호치는 "정대세가 다음 시즌부터 2부리그로 강등된 보흠으로 옮긴다"며 "보훔과 가와사키 구단 간에 합의에 따라 취업비자를 얻을 수 있게 됐다"고 보도했다.

    정대세는 가와사키와의 계약기간이 아직 7개월이나 남았다. 하지만 지난달 보훔에서 정 선수의 이적을 요청하자 유럽에서 뛰고 싶다는 정대세의 의사를 존중해 이적을 허용하기로 결정했다.

    전날 북한에서 일본으로 돌아온 정대세는 언론과 인터뷰에서 "큰 무대에서 아직 실력이 모자라는 것을 느꼈다. 더 많은 경험을 쌓고 싶다. 월드컵을 제대로 경험했다"는 소감을 밝히며 유럽리그에 대한 욕심을 밝혔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영희△나현영△윤승현△박은영△이수경△송필근△조수연△송준근△박성광△신윤승△이상훈△송병철△조수연-신윤승△김영희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서성경△한수찬△어영진△유연조△손민경△황혜선△손유담△김가은△강주원△안현우△서유기△강명선△윤재웅△조진형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