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투자자들 사이에 실속 있고 확실한 투자문화가 자리 잡고 있다. 10년 전통의 증권관련 커뮤니티에서 정도를 지키는 투자전략 및 급등종목을 통해 투자인생을 의미 있게 장식하는 ‘평생투자동호회’가 확산되고 있는 것이다.

명품종목 발굴로 유명한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 대표전화: 02-2183-3313는 개인 투자자들의 이러한 투자 분위기에 완벽하게 부합하며 계좌수익 향상에 최적의 조건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통해 기본 100~300%에 달하는 단기급등 수익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장진영 소장은 “밤늦도록 고급투자정보를 분석․연구하는 일은 어렵지만, 자주 발굴하기 어려운 대시세주를 개인 투자자들에게 선사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증권사관학교 전문가들은 개인 투자자들의 신뢰로 힘을 얻기 때문에 역량발휘에 집중할 수 있다”고 전했다.

증권사관학교는 올해도 개인 투자자들의 기대수익 달성 및 인생역전을 능가하는 사상 최대의 수익을 기록하기 위해 정부정책수혜주를 집중 공략하고 있다. 단순한 호재를 넘어 초고속성장이 기대되는 신사업으로서 수직상승이 확실한 급등종목을 치밀한 연구․분석 끝에 제공하고 있다. 기적 같은 계좌수익을 누리고자 하는 개인 투자자라면 꼭 확인할 필요가 있다.

증권사관학교 추천종목은 우리증시를 발칵 뒤집어 놓을 실적상승은 물론 6가지 대형 정부정책 재료로 매스컴에 폭발적인 주목을 받을 것이 확실하기 때문이다. 충분한 재료와 처절하리만큼 저평가 되어 있는 바닥권 주가 형성은 개인 투자자들에게 그야말로 일생에 한 번 있을까 말까한 기회로 전문가들은 판단하고 있다. 때문에 증권사관학교는 해당 종목을 추천받는 시점부터 반드시 매수에 나설 것을 거듭 당부하고 있다.

연일 뜨거운 관심과 성원 속에 성황을 이루고 있는 증권사관학교에는 특히 장진영 소장의 투자전략을 배우는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을 통해 가입한 개인 투자자들의 수가 많다. 3,000원대 현대미포조선이 40만원으로 급등, 10,000%의 대시세를 분출하는 현장을 실제로 직접 목격한 까닭이다.

이 뿐 아니라 증권정보채널 개인 투자자들은 단기 급등파동이 예감된 아이리버(060570), KEC(092220), 네오엠텔(096040), 위다스(056810), 서화정보통신(033790), 이루온(065440) 등의 정부정책 수혜주가 기본 100~200%의 수익을 내는 순간을 두 눈으로 목격하고 증권사관학교에 집중하고 있다. 추천하는 동시에 상한가로 치닫는 주식고수의 특화된 투자전략과 추천종목에 혀를 내두르고 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 관계자는 “바닥권에서 매집하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 전략 덕분에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기대 이상의 수익을 달성할 수 있었다. 곧 이슈화될 핵심 정부정책 재료를 해당 종목들은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매수에도 부담이 없으며 매도에서는 특화된 수익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이라고 공식적인 견해를 밝혔다.

한편, 증권사관학교는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와 관련해 한화케미칼, 아시아나항공, 신성홀딩스, KB금융, 덕산하이메탈, 삼성중공업, 신성FA, 광명전기, 삼양옵틱스, LG화학, KEC, 네오피델리티 등이 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증권사관학교는 해당 종목과 관련해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반드시 확인하고 구체적인 매매 타이밍을 포착, 실전 매매에 나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 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