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주식부자]는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종목을 제시하였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하겠다. 현시점은 종목 하나만 잘 잡으면 그 동안의 고생을 한방에 모두 털어버리고 엄청난 고수익의 지름길로 들어설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는 만큼, 필자가 긴급 추천하는 이 종목으로 진정 폭등랠리의 진수를 몸소 느껴보길 바란다.

필자는 허접한 잡주가 아니라 저평가된 실적호전주, 명분을 갖춘 세력주 등을 중심으로 추천해 왔는데, 수익률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압도적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추천주도 폭발적인 턴어라운드와 함께 거대세력들의 매집 속에 시세분출이 임박했다. 전방 산업의 업황이 활황을 보이는 가운데, 엄청난 후광 효과를 입는 대표주이고 반도체에서, 태양전지, 나노기술 개발까지 100% 자체 기술력으로 블루오션을 개척해가고 있다.

뛰어난 재무구조와 함께 1분기 영업이익율이 무려 3000%이상 폭증하는 등 경이적인 실적에 이어 2분기에도 최대 실적 경신이 확실한 가운데, 무차별적인 턴어라운드가 하반기에도 계속되면서 사상 최대의 실적 달성으로 급등 랠리의 대의명분을 제공할 것이다.

필자의 오랜 경험으로 볼 때 동사와 같이 확실한 급등의 명분을 완벽하게 갖추고 유통 물량을 싹쓸이 할 정도로 세력의 대대적인 매집이 끝난 종목은 추격 매수의 기회도 주지 않고 즉시 수직 상승이 전개된다. 따라서 무엇보다도 현시점에서는 대시세가 터지기 전 물량부터 확보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다.

첫째, 영업이익 3000% 증가, 사상 최대의 실적!

1분기 영업이익률이 3000%를 초과한 데 이어 2분기도 폭발적인 실적이 뒷받침되고 있다. 하반기에도 역시 실적 급증 추세가 이어지며 올해 창사 이래 최대의 실적 달성을 예약해 놓고 있는데, 유보율도 1000%를 상회하는 우량주로서 여타 부실한 잡주의 실적 호전과는 비교조차 거부한다. 대폭적인 실적 호전만으로도 화려한 시세 분출이 담보되고 있다.

둘째, 극소수만이 점유하고 있는 메가톤급 재료 보유주!

시장의 거대 세력들이 새로운 이슈 종목을 찾으려 혈안이 되어 있는 가운데, 동사는 엄청난 성장 스토리가 현실화 되고 있고 극소수에 의해서만 점유되고 있는 메가톤급 재료가 시장에 알려질 경우 화산이 분출하듯이 폭발적 수직상승이 터져나올 것이다.

셋째, 거대자금의 무차별적인 매집! 급등 파동 임박!

최대주주를 포함한 특수관계인 지분이 60% 정도이고, 거대 세력이 꾸준한 매집을 지속한 결과 유통물량을 싹쓸이 하고 있다. 세력이 강력한 시세 분출을 위해 1차 상승 후 눌림목을 만들며 심약한 개인 물량까지 모두 걷어 가고 있어 물량 확보가 다급한 상황이다.

넷째, 7월 급등 시세는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보유종목들이 모두 물려 있어 답답한 투자자라면 이제는 고민할 필요가 없다. 급등이 임박한 이 종목으로 갈아탄다면, 한방에 폭등주 보유 계좌로 변신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강조하건대, 이제 남은 시간이 별로 없다. 매수할 기회도 주지 않고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조급한 마음이 들 정도로 너무나 중요한 종목이기에 일단 방송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매수 한 이후 고수익의 기쁨을 만끽하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04번 [주식부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광개토 (☎ 060-800-4300 ▶ 1번 ▶ 297) : 단돈 100만원으로 1000만원을 만들어줄 초월 대박주!
◎ 하이클래스 (☎ 060-800-4300 ▶ 1번 ▶ 335) : 이 종목 지금 잡으면, 1년치 수익 한번에 거머쥔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아시아나항공/글로웍스/핸디소프트/어울림 네트/삼성생명/쎄트렉아이/금호석유/케이엔디티/스페코/솔본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