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준혁 대표, '트렌드 K' 온라인 증권대학 오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와우넷 대표 온라인 교육 전문가로 알려져 있는 강준혁 대표가 오는 29일 온라인 증권대학을 오픈한다.
이번 온라인 교육에서 추세 강준혁 대표는 직접 정립한 기법인 '트렌드 K' 원칙을 통한 고수익 사례를 기반으로 꾸준하게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핵심 투자기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강 대표는 지난 2분기 급변동 장세에서도 인터플렉스, SK컴즈, 호남석유와 같은 시장 주도주들을 추천하여 안정적인 수익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교육에서도 2010년 핵심유망주인 반도체, 디스플레이, 자동차주를 비롯하여 최근 주도주로 손꼽히는 소재, 에너지, 화학, 항공 운송, 조선주 가운데 실적대비 저평가인 종목군들을 언급하며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E다.
이번 '트렌드 K' 온라인 증권대학의 수강료는 33만원이며, 6월 29일부터 7월 14일까지 교육이 진행된다.
수강생은 수강기간 중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에서 매주 월요일 강대표의 장중 전문가방송을 무료로 청취할 수 있으며, 수강종료 후에도 일주일간 녹화방송 무료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수강생 모집 등 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우넷 고객지원센터(02-6676-01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