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 폭로담당' 이준 "비에 관해 금언하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엠블랙'의 멤버 이준이 자신의 소속사 사장인 가수 비에 대해 금언하겠다고 밝혔다.

    최근 SBS '도전 1000곡' 녹화에 참여한 이준은 "비 사장님이 더 이상 내 앞에서는 어떤 말도 하지 않겠다 말했다"고 전했다.

    최근 비의 모습에 대해 거침없이 폭로해 화제를 낳은 이준은 최근 비가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다가 자신이 나타나면 "너 또 이거 방송에서 말할거지?"라고 하면 말을 끝낸다고 고백했다.

    또 최근 비가 엠블랙 멤버들에게 자신의 사인CD를 돌리며 덕담을 했는데 이준에게만 '책 좀 많이 읽어라'고 해 그 이유를 물었더니 '폭로담당에게는 말을 하지 않겠다'고 비의 소심한 복수를 전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엠블랙을 비롯해 노사연, 원미연, 조혜련, 시크릿 등이 출연해 노래 대결을 펼쳤다. 방송은 27일 오전 8시 10분.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