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하나SK카드 자선골프대회 성황리에 끝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닷컴]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는 21일 경기도 가평 마이다스밸리GC에서 ‘2010 하나SK카드 KLPGA 자선골프대회’를 열었다.

    서희경 이보미 양수진 등 36명의 KLPGA 정상급 프로들과 108명의 아마추어 선수들이 참가했다.이번 대회를 통해 모금된 자선기금과 선수들의 애장품 사진 등을 판매한 경매 수익금은 저소득 가정 아동들의 역량을 키워주는 ‘위 스타트 운동본부’에 전달됐다.

    지난해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수원시 꽃동네 등을 통해 50000만 원을 기부한 서희경은 “그동안 많은 분들께 받은 사랑에 비하면 부족하지만 작은 마음부터 실천하겠다”며 “앞으로도 승수를 많이 쌓아서 더 많은 분들과 기쁨을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2년 연속 자선골프대회에 참가한 양수진은 “지난해에 신인으로 참가했을 때는 대회의 취지를 잘 알지 못했다.하반기에 더 좋은 성적을 올려 (신)지애,(서)희경 언니처럼 실력뿐 아니라 나눔의 실천을 통해 존경받는 선수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1990년부터 자선골프대회를 개최,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KLPGA는 올해부터 2012년까지 하나SK카드와 공동으로 대회를 연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저화질·무료 자판기·누이카츠…올해 일본 트렌드를 한눈에 [책마을]

      일본의 유행은 거창한 담론보다 일상에서 시작된다. 무엇을 먹고, 어떤 물건을 고르며, 어떻게 시간을 보내는지 같은 선택들이 모여 사회적 흐름을 만든다. 최근 출간된 2026 일본에서 유행하는 것들(사진)은 이런 ...

    2. 2

      "매니저 4대 보험 가입 논란, 사실과 달라"…박나래 '진실 공방'

      박나래를 둘러싼 전 매니저의 갑질 폭로에 대해 일부 주장이 사실과 다르다는 반박이 제기됐다.지난 8일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에서는 '박나래 충격 반전 카톡 공개, 매니저의 분노 왜?&...

    3. 3

      80세의 피아니스트 레온스카야 "난 18세기부터 빈에 살고 있다"

      조지아 출신의 오스트리아 피아니스트 엘리자베스 레온스카야가 지난 11월, 팔순을 맞이했다. 성대한 생일잔치 대신 그녀는 자신이 가장 깊은 유대감을 느끼는 작곡가 프란츠 슈베르트와 함께 돌아온 이정표를 조용히 되새기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