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정희, 과거 트로이카 시절 사진 공개 '오드리 헵번 보다 낫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윤정희가 '오드리 헵번' 닮은꼴로 화제를 낳고 있다.

    윤정희는 지난 16일에 방송된 MBC '황금어장'의 '무릎팍 도사'에 출연해 과거 전성기 시절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MC 강호동은 윤정희의 전성기 사진을 보고 "오드리 헵번보다 더 아름답다"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건방진 도사' 유세윤도 "합성 아닙니까?"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정희는 과거 고 남정임과 여배우 트로이카로 불렸던 전성기를 회상하며 거리에 나가지 못할 정도의 당시 인기를 전했다.

    또 "중년 남성이 혈서를 써서 준적도 있다"며 "당시 한국에서 구입할 수 없는 명품시계를 두고 간 사람도 있었다"고 당시 인기에 대해 예를 들어 설명했다.

    윤정희는 과거 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당시에는 파격적이었으나 미니스터를 입고 다녔다"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도 뽐냈다.

    한편, 이날 윤정희는 남편인 피아니스트 백건우씨와의 연애담도 털어놔 관심을 모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2. 2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3. 3

      [포토+] 황희, '이글이글 강렬한 눈빛'

      배우 황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