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산다라박, 끊임없는 뱀파이어설…'꿀 피부' 때문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투애니원(2NE1)의 산다라박이 '뱀파이어' 의혹에 시달리고 있다.

    최근 산다라박의 온라인 팬 사이트에는 '다라는 뱀파이어'라는 제목의 10년 전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5년 전 필리핀 에서 활동하던 시절로 잡티 하나 없는 뽀얀 피부와 쌍커풀, 오똑한 콧날은 현재와 변치 않아 동안 외모 임을 입증 했다.

    팬들은 게시판에 "대체 변한게 뭐냐 우월하다" "인간 방부제냐" "어제 찍은 사진 아니냐" 는 등의 찬사를 보냈다.

    한편, 투애니원은 지난 2월 발표한 싱글 앨범 '날 따라 해봐요'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컴백 준비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