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이카루스]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밝혔다.

단도직입적으로 6월 폭발적인 급등랠리로 인생역전의 발판을 마련할 초대형 폭등주 또 찾았다. 필자가 작년 추천하여 10배 이상의 수익을 기록했던 덕산하이메탈(1300%↑) 과 다날(1500%↑) 그리고 최근 추천한 케이디씨(700%↑), 국보(500%↑), 신성FA(300%↑) 등의 불꽃랠리를 단숨에 뛰어넘을 급등1순위 종목으로, 만약 필자가 전문가가 아니라면 전 재산을 털어서라도 꼭 잡고 싶을 정도로 탐이 나는 초대형 폭등주이다.

동사는 삼성과 애플 등 글로벌 기업이 탐내는 수십 건의 세계1위 원천특허권을 모조리 갖추었으나, 그 동안 시장 베일에 철저하게 가려진 채 적정주가 대비 1/10 초저평가 된 흑진주임을 강조한다.

특히 극비리에 진행중인 수조원대의 중국협력 공동 개발의 기가 막힌 재료가 언론에 공개되는 순간 추격매수조차 힘든 극단적인 시세폭발로 직결될 것이며 이런 상상불가의 개발호재에 이어 황금알을 낳는 20조 미래 신 사업분야를 선점했다는 소식까지 보도되면 향후 주가가 몇 배로 뛸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또한 이익이 무려 10,000% 폭증하면서 시중에 풀린 핫머니까지 무차별적인 몰리고 있어 이제 세력들이 작정하고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종목이다.

따라서 손실계좌를 한방에 복구하려는 투자자나 소위 대박을 꿈꾸는 투자자라면 현재 손실중인 종목을 모두 팔고서라도 갈아타야 할 우선 종목이며 잠깐의 망설임으로 이 종목을 놓친다면 평생을 두고두고 후회할 국보급 종목이라 단언한다.

첫째, 인류생활을 바꿀 세계1위의 첨단 신기술 개발호재!

스마트폰, 아이패드뿐만 아니라 차세대 모든 IT제품이 제대로 작동하는데 없어서는 안될 결정적인 핵심기술을 보유한 유일한 업체로써 이미 수년 전부터 야심 차게 준비한 첨단 신기술개발 호재가 언론에 소개되고 증권사 추천리포트가 쏟아지기 전, 반드시 선취매 해야 한다.

둘째, 이익10,000% 폭증, 실적만으로도 2~3배는 상승한다!

삼성, 애플 등 글로벌기업의 주문을 모두 독식하며 상반기 최대 실적 갱신이 확실한 가운데 실적만으로도 단기 급등이 예상된다. 초대박 신사업의 경우 정부가 국운을 걸고 추진하는 신성장동력의 핵심기업으로 지목되어 폭발적인 실적과 대기업과의 초특급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어 이 한가지 호재만으로도 감당하기 힘든 주가부양이 예상된다.

셋째, 글로벌 기업들의 필사적인 러브 콜! 초대형 MOU 초읽기!

전문가들 조차 혀를 내두를 정도로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탈바꿈한 회사로써, IT 업계 판도를 송두리째 바꿀 특허기술로 전세계 메이저 업체 바이어들이 이 회사를 문턱이 닳도록 드나들고 있다. 무엇보다 최근 업계 판도를 뒤바꿔버릴 글로벌기업과의 초대형MOU까지 붉어져 나오고 있어 대대적인 급등이 감지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강조한다! 전 종목을 통 틀어 가장 강하게 치고 올라갈 급등 보증수표와 같은 종목으로써 그 동안 저조한 수익률로 애만 태웠던 투자자들이라면 향후 2~3년간 보기 힘든 천금 같은 기회를 반드시 잡아서 원금회복과 더불어 올 한해 수익을 한방에 끝내 버리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264번 [이카루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영웅 (☎ 060-800-4300 ▶ 1번 ▶ 585) : 특급호재임박, 8배 케이디씨 뛰어넘을 IT황제주!
◎ 핵폭풍 (☎ 060-800-4300 ▶ 1번 ▶ 463) : 갤력시S+50배 성장재료 터지며 급등할 초대박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이미지스/유아이에너지/SBS미디어홀딩스/다휘/동아체육용품/에이모션/매일상선/톰보이/아이엠/HS홀딩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