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 골 드 리 치 ]는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했다.

결론만 말하겠다. 오늘 필자의 글을 읽는 기회를 가진 분들은 지금 당장 모든 종목을 팔아서라도 이 종목만큼은 무조건 포트에 편입하기 바란다. 이 종목만큼은 필자가 뼈를 깎는 노력을 통해 찾은 종목으로 대박을 터뜨리는 종목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있는 저평가 황금주라 자신하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오늘 추천주는 지금 당장 매수만 한다면 최소한 투자원금의 5~6배 아니 그 이상의 큰 돈을 벌어 당신의 인생이 송두리째 바뀔 대혁명 승부주라 확신하기 때문에 대박수익과 원금회복이 절박한 투자자라면 무조건 이 한종목에 모든 것을 걸길 바란다.

동사는 중국 전역을 상대로 유일하게 독점사업권을 가지고 있어 20조원에 이르는 중국 3D장비시장 및 컨텐츠 시장을 선점하기 시작했는데도 이러한 사실이 전혀 시장에 알려지지 않아 현재 주가가 1천원대에 있다라는 점에서 필자가 추천하여 10배의 수익을 안겨준 케이디씨와 너무나도 동일한 대박패턴이 전개되고 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조만간 발표될 2/4분기실적은 전년대비 1,000% 이상 폭증할 것이 확실하여 이러한 사실만으로도 최소 5배의 주가상승 원인이 되겠지만, 이보다 더 흥분되는 사실은 스마트머니를 이끄는 대부격 세력이 치밀하게 가담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터질 시세에 대해서는 그 누구도 상승의 꼭지점을 함부로 이야기 할 수 없다라는 것이다.

이제 세력들도 어찌할 수 없는 시세폭발 응집력에 그 동안의 물량 수집 차원의 누르기 과정을 포기하고, 재료노출과 함께 물량 없이 연상을 치고 갈 타이밍을 조율하고 있는 만큼, 지금보다 촌각을 다투는 중요한 타이밍은 없을 것이다.지금 이순간도 수십만주씩 매물이 사라지고 있고, 이를 눈치챈 발 빠른 큰손 자금들도 작정하고 매수에 열을 올리고 있는 만큼, 지금 당장 목숨을 걸고 매수하지 않는다면 단 한 주도 매수할 수 없을지 모르는 종목이다

마지막으로 여러분께 묻고 싶다. 주식시장 역사상 15배~30배 이상 화려한 수익률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새롬기술, 플래닛82, 헬리아텍, 리타워텍을 기억하는가? 최근 25배 터진 조선선재를 보면서 부러워한 적이 있는가?

이런 종목 단 한번도 잡지 못해 한이 맺힌 분이라면, 이번이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반드시 그 한을 풀어줄 것임을 장담한다.

첫째, 발 빠른 시장 대응, 20조 시장을 선점했다!

3D 시장의 폭발적 성장을 예견하고, 이미 3D장비와 컨텐츠 시장에 진출하여 어느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선도적인 기술력을 확보하였으며, 컨텐츠 제작능력 국내 1위 업체로 정상에 우뚝 선 기업이다. 뿐만 아니라 20조원에 달하는 엄청난 중국시장을 선점하는 국내 최초 기업이 됨으로써 이제는 중국 3D시장에서 돈을 쓸어 담는 일만 남았다.

돌째, 이미 급등 조건은 만족, 폭등은 불 보듯 뻔한 일!

급등주가 가져야 할 조건을 모두 갖추고 날아갈 시점만 노리고 있는 종목으로, 정신 없이 어려운 시장에서 폭발적인 거래량을 만들며 충분한 수급을 확보하고 있다. 따라서 이런 종목은 한번 터지기만 하면 수직상승으로 날아가버려 추격매수조차 주저하게 만드는 환상적인 폭증랠리를 보여줄 종목이다.

셋째, 6월 대박은 반드시 이 종목에서 터진다!

완벽한 성장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도 소외 받고 있던 종목이 월드컵과 중국시장 전격진출을 계기로 이제는 완벽한 급등의 시점을 잡아가고 있다. 이미 충분한 가격, 기간조정을 거쳐 폭발적 거래가 터지면서 유통물량의 씨가 말라가고 있기 때문에 조만간 재료가 시장에 공개되는 순간 걷잡을 수 없는 폭등의 랠리를 펼칠 것이 명약관화하다.

따라서 발 빠르게 선취매로 대응하여 단 한 주라도 더 물량을 확보해야 할 것이며, 지금 기회를 놓친다면 수년간 다시는 이런 종목을 만날 수 없을 만큼 강력한 폭등시세를 안겨줄 것이 예상되기 때문에 반드시 충분히 물량부터 확보해야 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19번 [골드리치]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조금규소장 (☎ 060-800-4300 ▶ 1번 ▶ 742) : 6배 급등 여력있는 초저평가 우량주!
◎ 호실적 (☎ 060-800-4300 ▶ 1번 ▶ 269) : 독보적 기술! 한방에 억대계좌 만들어 줄 초대박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NCB네트웍스/이랜텍/한솔CSN/한전KPS/ 다날/손오공/중외신약/두산인프라코어/글로웍스/KEC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