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붉은악마, 서울광장 아닌 봉은사 앞길서 응원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붉은악마가 남아공월드컵 거리 응원장소를 강남구 삼성동 봉은사 앞으로 확정지었다.

    붉은악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7일 오후 긴급회의를 열고 길거리 응원장소로 코엑스 봉은사 길을 택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또 봉은사 길 응원을 확정한 배경은 9일 공지하겠다고 밝혔다.

    따라서 붉은악마는 12일 그리스전을 시작으로 17일 아르헨티나전, 23일 나이지리아전 모두 봉은사 앞에서 길거리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당초 붉은악마는 서울광장과 광화문 광장, 코엑스 앞을 거리응원 장소로 고려했으나 서울시에서 광화문 광장 개방 불허 방침을 밝혀 계획이 변경됐다.

    서울시는 서울광장 개방 불허의 이유로 "기업 주도의 응원전이 될 것을 우려한 것"이라고 밝혔다.

    정기현 붉은악마 서울지부장은 "봉은사 앞 거리응원을 주관하는 SBS와 협상을 벌여 응원곡 선정, 응원방법 선택 등 응원에 대한 전권을 붉은악마가 가지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