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제우스’는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결론부터 말한다. 작년 필자의 추천 후 1300% 폭등신화를 자랑하는 덕산하이메탈의 기록을 순식간에 갈아치울 급등주를 지금 제시한다. 특히 시장에 전혀 때묻지 않은 초특급 비밀 재료를 보유한 재료주로 이 재료가 공개되기만 하면 제목만 떠도 무조건 상한가 몇 방은 기본이기 때문에 지금 이 시점에서 반드시 매수를 해야만 한다.

이미 모든 정보를 장악한 막대한 자금력의 세력이 완벽하게 매집을 끝내면서 ‘아차!’하는 순간조차 주지 않고 순식간에 장대 양봉을 연이어 뿜으면서 날아갈 종목이다 최근 필자가 추천하여 200%가 넘는 초대박 수익을 안겨드렸던 핸디소프트나 신성FA 정도는 비교가 안 되며 작년 1000%이상의 폭등이 나온 종목들의 시세에 도전할 종목으로 올해 내내 급등주 한 번 제대로 못 잡아본 투자자들에게 평생 잊지 못 할 자신감을 안겨줄 완벽한 급등주다.

세계 최고의 투자자인 워렌버핏은 물론이고 조지소로스마저 감탄할 실적과 재료를 겸비한 종목으로 그들도 아마 기업 내용을 파악한다면 직접 투자하겠다고 나설 만큼의 완벽한 종목이다. 단순히 몇 백% 수익 날 종목이라면 아예 상종도 안 하는 강심장을 가진 필자조차도 도무지 어디까지 급등할지 모를 엄청난 상승 파동이 예상되는지라 현시점 대비 최소 수배 이상은 무조건 갈 수 밖에 없는 상태다.

이 순간에도 차트를 보면 초조함을 감출 수 없다. 원금 회복이 목표인 투자자들에게 그 목표 정도가 아니라 순식간에 몇 배의 수익 계좌로 뒤집어 버릴 급등주로 조금이라도 더 싸게 매수하려 매수 타이밍을 생각하다가는 순식간에 날아갈 종목을 눈앞에서 놓치게 될 것이다. 단언하건데 지금 이 종목은 날아갈 수 밖에 없는 종목이니 반드시 매수하길 바란다.

1. 폭발하는 전방산업 + 초저평가 + 사상최대 실적 초고속 성장!
간단하게 향후 수십 배 이상 고성장이 확인된 산업의 국내 유일의 수혜주로 신규 사업에서만 어지간한 상장사의 1년치 실적을 넘겨 버릴 정도의 폭발력을 보이고 있다. 이에 단기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올해부터 시작되어 수년간 지속되는 대폭발 사이클로 해당 원년인 지금부터 주가에 반영되며 수 천% 랠리가 시작되는 것이다.

2. 워렌버핏는 물론 조지소로스도 매수하고 싶은 주식!
기본적으로 재무상태를 봐도 안정적인 기본 재무재표를 자랑하고 있고 저평가의 주요잣대인 PER를 기준으로 봐도 3.5배 수준으로 아무리 보수적으로 잡아도 현 주가 대비 수 배 이상 올라도 전혀 이이를 제기할 사람이 없다는 점이다. 최고의 가치투자자인 워렌버핏은 당연하고 폭발적인 성장을 본다면 단기 대박 투자의 황제 조지소로스마저 욕심을 낼 종목이다.

3. 세력 이미 완벽하게 장악. 날리는 대로 날아간다.
이미 수 개월 전부터 진행되어 가공할 매집이 포착되었고 최근 대폭등 전 누르기를 끝 낸 강력한 신호가 포착되었다. 단언하건데 흡사 작년 1000%가 터진 덕산하이메탈의 신화에 도전할 종목으로 재료가 전혀 노출이 안 된 초대박 특급 비밀 종목이라는 점을 밝혀둔다.

지면에 발설하게 힘든 엄청난 호재는 따로 있는데 이는 보안상 밝히기 힘들며 이 내용을 보게 되면 제목만 가지고도 순식간에 상한가를 치고 갈 대형 호재가 또 있다는 점도 밝혀둔다 지금 소개해드릴 종목 청취만이 부자로 가는 지름길임을 강조하고 싶다. 청취해서 모두 대박나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851번 [제우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김대성소장 (☎ 060-800-4300 ▶ 1번 ▶ 600) : 사상 최대 실적! 절대적 저평가 종목
◎ 투자의맥 (☎ 060-800-4300 ▶ 1번 ▶ 602) : 이익 1800%↑, S사가 독점한 세계 최고기술!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루멘스/대창/AP시스템/덕산하이메탈/아토/엑사이엔씨/CU전자/로엔케이/LG디스플레이/피델릭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