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중·고 개교 50주년 기념식


승명호 경희중 · 고 총동창회장(동화홀딩스 대표이사 부회장)은 15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모교 개교 50주년 기념행사를 갖는다. 이날 행사에서는 타임캡슐 봉인식과 장학금 10억원 전달 및 동문연예인들과 초청연예인들의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조순 前총재 팔순기념문집 봉정식


서울대 교수,한국은행 총재 등을 역임한 조순 전 부총리의 팔순 기념 문집 《이 시대의 희망과 현실》 봉정식이 오는 17일 서울대 호암교수회관에서 열린다. 김승진 한국외국어대 교수를 위원장으로 하는 '조순 선생 팔순기념문집간행위원회'가 그의 미출간 논문과 강연요지,언론매체 기고문 및 인터뷰 초록 등을 정리 · 편집해 기념문집을 만들었다.




고위급 브로드밴드위원에 위촉


김성태 한국정보화진흥원장이 최근 국제전기통신연합(ITU)과 유네스코(UNESCO)가 공동으로 구성한 '고위급 브로드밴드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됐다. 폴 카가메 르완다 대통령과 칼로스 슬림 헬루 카소그룹 종신회장이 공동의장인 이 위원회에서는 지구촌의 빈곤문제 해결과 경제발전을 위한 우선 과제로 브로드밴드 보급 및 확산 문제를 논의한다. 위원회의 활동 결과는 오는 9월 뉴욕에서 열리는 UN 밀레니엄개발목표(MDG) 정상회의에서 발표된다.




박미례 회장, 고려대 발전기금 1억


고려대 경영전문대학원(E-MBA)을 졸업한 박미례 수성엔지니어링 회장이 13일 고려대 발전기금으로 1억원을 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