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현경-민영기, 3일 결혼…발리로 신혼여행 떠나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이현경과 뮤지컬 스타 민영기가 3일 결혼식을 올린다.

    3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마벨러스에서 두 사람은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식 주례는 중견 배우 임동진이 맡았으며 연기자 유준상이 사회를 본다.

    이현경은 뮤지컬을 배우기 위해 연습실을 방문해 민영기와 처음으로 만났다. 이후 지난해 5월부터 연인으로 본격적으로 만남을 시작해 약 1년여 만에 결실을 보게 됐다. 민영기는 이현경의 여동생과 결혼한 배우 강성진과 동서지간이 되기도 한다.

    이현경은 지난 1994년 MBC 공채 23기 탤런트로 데뷔한 베테랑 연기자다. 이후 드라마 '과거를 묻지 마세요' '천추태후' '2009 외인구단' '다함께 차차차'에 출연한 바 있다.

    민영기는 '살인마잭', '로미오와 줄리엣' '태풍', '지킬 앤 하이드' 등 다양한 뮤지컬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두 사람은 결혼식 이후 인도네시아 발리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이후 경기도 남양주시에 신접 살림을 차린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시 '아바타'였나…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개봉 17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또 한 번 흥행 이정표를 세웠다. 2025년 연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데 이어, 2026년 새해 극장가의 문을 여는 대표 흥행작...

    2. 2

      고현정, 'SBS 연기대상' 불참 속…"후진 일도 많았다" 의미심장 글

      배우 고현정이 2026년 신년을 맞기에 앞서 2025년을 돌아보면서 의미심장한 표현을 해 주목받고 있다.고현정은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995년 난 일본에 살았다"면서 "'롱 배케이션...

    3. 3

      이시영, 자궁 적출 가능성 있었다 "의사가 열더니 '너무 깨끗한데'"

      배우 이시영이 둘째 출산 당시 겪었던 위급한 상황을 털어놨다.이시영은 지난 1일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가수 권은비와 함께 히말라야 트레킹 계획을 이야기하던 중 둘째 출산 경험을 털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