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급등주가 불을 뿜으며 시장은 달리고 있다. 종목 하나만 잘 잡으면 손실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기회의 장은 여전히 펼쳐지고 있는데, 여러분은 그 기회를 잘 활용하고 있는가?

단도직입적으로 필자는, 제대로 된 급등주 한번 못 잡아 대박 수익에 목 말라 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가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상한가로 치달아 매수세의 문을 닫고 날아갈 1급 비밀의 재료 보유주를 다급하게 추천한다.

이 종목은 S사가 키우는 IT 대박주라 단언한다. 삼성이 또 하나의 일을 내고 있는데,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대규모 투자에 나설 것으로 예상되면서 시장은 수혜종목 찾기에 혈안이 되어 있고, 발 빠른 자금이 수혜 예상종목에 급속도로 몰리고 있다.

눈치 빠른 거대세력은 이미 관련 수혜주로 핵심부품을 유일하게 독과점하는 동사를 지목한 가운데, 동사는 부채가 Zero이며 현금보유액만 따져도 수백억대로 자본총액과 맞먹는 알짜기업이라 워렌버핏 같은 외국계 자금이 수십 % 지분을 이미 확보한 고성장가치주 이다.

더욱이 글로벌 기업들로부터 필사적인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는 사상 초유의 IT특허가 최종 테스트를 거치며 급등의 날개를 달고 이제 한방이 터지는 변곡점에 바짝 다가선 상태다. 통상 이렇게 초특급호재로 중무장한 종목들은 선 매집이 이루어졌기 때문에, 개인들의 매수세가 조금만 몰려도 가차없이 주가를 고공으로 날려 버리기 때문에, 날아가기 전 물량부터 확보해야 할 것이다.

시세 터지기 전에 매수해야 할 급등 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첫째, 꿈의 IT특허 + 삼성 투자! 급등은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상한가 몇 방에 그칠 시시한 종목이 아니다. 철저히 베일에 가려진 상상불가 꿈의 IT핵심기술과 삼성 투자라는 겹호재가 이번주 후반부터 언론에 노출되며 폭등을 준비하고 있다. 눈치 빠른 시중의 유동자금들이 속속 몰려들며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어 서둘러 매수해야 할 중기 대박주 이다!

이제 랠리가 한번 시작되면 중간에 포트에 편입하기가 부담스러울 정도의 폭발적인 급등이 터져 나올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시세 터지기 전 서둘러 매수해야 대박 랠리에 동참할 수 있을 것이다.

둘째, 매집 완료, 이제 걷잡을 수 없는 급등파동 연출된다!
최근 세력이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리기 위해, 1차 상승 후 살짝 흔들어 심약한 개인 물량까지 싹쓸이 매집 했다. 현재는 아무 자리에서나 매수해도 수익으로 직결될 수 있는 최적의 매수 기회이지만, 이후에는 전고점 매물대가 없어 추격 매수하기에는 버거운 급등세가 연출될 것 이기에, 현 구간은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이러다 ‘아차!’하는 순간 매수할 짬도 없이 날라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조마조마한 마음이 드는 종목이지만, 서둘러 저점에서 매수만 잘 해둔다면 그 동안 손실도 충분히 보상받고 남을 종목이기에, 한풀이용으로 긴급하게 제시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93번 [헤르메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아모스 (☎ 060-800-4300 ▶ 1번 ▶ 590) : 급등임박! 큰 돈 벌려면 무조건 이 종목 잡아라!
◎ 핵폭풍 (☎ 060-800-4300 ▶ 1번 ▶ 463) : 5000%유보율! 슈퍼싸이클 진입한 연상한가 패턴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STX조선해양/기아차/조선선재/백산/NCB네트웍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