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데니안, '아버지는 MBC 공채 1기 탤런트 출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god 출신 연기자 데니안이 자신의 아버지에 대해 깜짝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17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의 코너 '윤형빈의 조금 불편한 인터뷰'에 출연한 데니안은 "아버지가 MBC 공채 1기 탤런트 출신이시다"면서 "하지만 단역을 하시다 '이 길이 아니구나' 해 포기하셨다고 했다"라고 공개했다.

    한편, 이날 데니안은 god 시절 인기와 관련해 "당시에는 팬들이 수십명씩 따라와서 차를 타고 어딜 가지 못했다"면서 "그러나 이제는 내 차를 잘 못 알아본다"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멤버들의 인기 순위에 대해서 "(손)호영이가 제일 많았고, 다음이 (윤)계상이, 내가 세 번째, 넘버 쓰리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이끌어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김재원-붐-안재현, '블랙 슈트로 멋지게~' (KBS 연예대상)

      KBS 2TV '가는 정 오는 정 이민정' 팀 김재원, 붐, 안재현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

    2. 2

      [포토+] 은가은, '아름다운 D라인으로 등장' (KBS 연예대상)

      가수 은가은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오마이걸 효정, '상큼한 비타민 같은 그녀~' (KBS 연예대상)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