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외국계 특송기업 중 최초로 250g이하의 경량 서류 배송 상품 선보여

서울, 2010년 4월 1일: 세계적인 종합물류기업 DHL은 외국계 특송기업 중 최초로 국내 시장에250g 이하의 서류 발송을 위한 새로운 상품, 익스프레스 엔벨롭(EXPRESS ENVELOPE)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250g이하의 가벼운 서류를 해외로 자주 보내는 고객에게 적합한 DHL 익스프레스 엔벨롭은 픽업(Pick-up) 서비스 전용 상품으로 체계적인 도어-투-도어 서비스, 비교할 수 없는 글로벌 네트워크 및 실시간 온라인 배송조회를 제공해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서류 배송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신규 서비스 출시로 인해 고객들은 비즈니스 상황에 따라 250g 이하의 서류를 발송할 수 있는 DHL 익스프레스 엔벨롭 서비스와 250g을 초과하는 서류를 발송할 수 있는 기존 서비스 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게 돼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크리스 캘런 DHL코리아 대표이사는 “상대적으로 가벼운 서류를 자주 발송하는 고객들에게 기존 DHL 서비스를 더욱 경제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DHL 익스프레스 엔벨롭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DHL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의 폭을 제공해 비즈니스에 따라 현명하게 해외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