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안영미, 대낮 고속도로에서 '노상방분'한 사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우먼 안영미가 '노상방분(路上放糞)'한 경험에 대해 털어놔 이목을 끌고 있다.

    8일 방송된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 '순위 정하는 여자(이하 '순정녀')'에서 방송인 현영은 순정녀들과 노상방뇨, 기물파손 등 술버릇과 관련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특히 갑자기 "내가 아는 여자 중에 노상방분한 사람이 있다. 지금 이 자리에 있다"라고 말했고, 그 주인공은 바로 안영미였던 것.

    안영미는 당시 술에 취한 상태도 아니였다고. 특히 밤이 아닌 대낮에 벌어진 사건(?)으로 주위를 경악케 했다.

    안영미는 "고속도로에서 차가 너무 막히면 누구나 그럴 수 있는 것 아니냐"며 수습하려 했지만 MC 이휘재가 "벌금이나 내라"라고 말해 더욱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은 '단 둘이 술 한잔 하고 싶은 여자는?'이라는 주제로 현영, 이유진, 김새롬 등이 출연해 입담대결을 펼쳤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