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오성-김동욱, '충무로의 김구라?' 화려한 입담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화 '반가운 살인자'의 유오성과 김동욱이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동욱은 "함께 파트너로 출연했던 상대와 교제를 하다 헤어진 후로 다시는 작품에서 만난 상대와는 연애를 하지 않는다"고 폭탄 발언해 MC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 유오성 역시 '영화계 싸움꾼'이라는 선입견과 학창시절 폭력서클의 우두머리였다는 오해에 대해 "고등학교 생활이 전혀 그렇지 않았었기 때문에 폭력영화를 찍었을 때 동창들이 '쟤가 왜 저런 영화를 찍지'라고 했었다"라고 해명했다.

    유오성이 술자리 버릇과 관련해 "편한 술자리에서는 추억거리를 만들기 위해 술만 마신다"라며 "보수적인 성향은 아니지만 선후배관계에 대해서는 나름의 기준이 있다. 선배에게 결례를 범할 경우 예전에는 먼저 얘기를 하는 편이었는데 요즘은 내가 먼저 자리를 피해 버린다"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특히 이날 김동욱과 유오성은 김구라 김국진 윤종신 신정환의 폭탄 세례에도 굴하지 않고 당당하면서도 파격적인 발언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나솔' 28기 정숙·상철 결혼, '불화설' 순자만 없었다…"초대 안 해"

      '나는 솔로' 28기 정숙·상철이 결혼한 가운데, 순자만이 결혼식에 불참해 다시금 불화설에 불이 붙었다.'나는 솔로' 28기 상철과 정숙은 지난 28일 결혼식을 올리고 백년가...

    2. 2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3. 3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