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광고홍보자료입니다.

통계적으로 개인투자자 95% 이상이 실패한다는 곳이 바로 주식시장이다. 이렇게 실패하는 사람들이 많고 성공하는 사람이 적다보니 성공한 투자자들을 슈퍼개미라고 부른다. 지금 이 시간에도 많은 사람들이 성공하는 사람보다 실패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알면서도 주식으로 성공하기 위해 새로운 주식시장으로 몰려들고 있다. 하지만 투자금액이 적은 일반 개인투자자들이 성공하기란 힘들 수밖에 없다. 투자금액이 많을 경우 1억 원을 장기 투자해 10%만 수익을 내도 1000만원이지만 100만원을 장기투자 할 경우 10% 수익을 내도 10만원의 수익금밖에 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투자금액이 적다고 무조건 성공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 이러한 예를 보여준 사람이 바로 슈퍼개미로 알려진 복재성 씨가 대표적인 예이다.

19살 300만원으로 주식투자를 시작해 슈퍼개미로 성공한 복재성 씨는 적은 투자금액으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지금은 크게 성공하였지만 그 역시 처음부터 성공한 것은 아니다. 슈퍼개미로 여러 차례 언론에 소개 됐던 그는 19살 처음 주식을 시작했고 시작했을 당시에는 2달 만에 아르바이트로 모았던 300만원을 고스란히 잃는 아픔까지 겪었다.하지만 그 이후 절에 들어가 주식공부만 했고 그 후 다시 주식을 시작했을 때에도 300만으로 시작했지만 철저히 준비한 그는 지금의 슈퍼개미로 성공하게 되었다. 결국 소액의 투자금에도 불구하고 성공해 많은 개인투자자들의 되고 싶은 선망의 대상이 된 것이다.

지금은 본명보다 ‘증권천황’이라는 필명으로 더 유명한 그는 현재 힘든 개인투자자들을 돕기 Daum과 Naver에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라는 카페를 개설하여 운영 중이다.4년 전 카페를 개설하고 그가 제일 먼저 한 것은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는 일이었는데 높은 적중률과 수익률을 보여주면서 순식간에 소문이 돌기 시작했고 그 결과 Daum카페 회원 수만 20만 명 이상이 가입할 정도로 활성화되었다.또한 무료추천종목만으로 원금 회복했다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지금도 매일 하루에 수 백명의 사람들이 앞 다퉈 그의 카페에 가입하고 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를 찾는 이유는 높은 적중률과 수익률도 있지만 종목추천 시 매수가, 매도가, 손절가를 정확하게 1번씩만 지정해주는 놀라운 실력 때문이다.주식하는 사람들이라면 매매타이밍을 정확하게 잡아낸다는 것은 왠만한 전문가도 하기 힘들다는 것을 잘 알 것이다.그의 무료추천종목은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http://cafe.daum.net/redstock100)’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현재 시점에서 그는 최근 관심종목으로 하이닉스, CMS, C&우방랜드, 유아이에너지, 아시아나항공, 지앤디윈텍, LG디스플레이, LG전자, KB오토시스, 대우조선해양 등을 제시했는데 시장이 현재 저점권 조정 중이므로 무리한 고점매수를 삼가고 무리한 베팅도 가급적이면 피할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천황카페( http://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