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도 경쟁력’이라는 말이 어색하게 들리지 않는 시절이다. ‘자본주의’의 극단적 흐름은 경계해야 한다는 전제가 깔려 있지만 ‘투자 경쟁력’은 이미 거부할 수 없는 현 시대의 강력한 트렌드가 됐다.

치밀한 증권 서비스로 개인 투자자들과 뜨겁게 호흡하는 증권사관학교가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실시하는 배경에도 이러한 시대적 흐름이 깔려 있다. 역행할 수 없는 트렌드라면 당당하게 맞서 건전한 방향성을 제시하는 것이 의미 있는 일이기 때문이다.

명품종목 발굴의 선두주자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실시하며, 이를 통해 대시세를 분출하는 종목을 매매해 인생역전을 노리는 개인 투자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대시세에 관심이 많고 주식고수를 꿈꾸는 개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과 함께 한다.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은 활동 초기부터 상승 종목의 정확한 예측으로 일반인들에게 까지 유명세를 탄 인물로 독보적인 종목분석능력으로 최근까지 개인 투자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SBS스페셜 ‘쩐의전쟁’을 통해 고수를 가르치는 고수로 소개된 바 있으며, 한국경제를 비롯하여 각종 증권관련 미디어를 통해 소개된 바 있다.

저서로 주식․증권 분야 베스트셀러 「실전 증권사관학교 X파일」 및 「대시세 종목의 비밀」 등이 있으며, 이는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에서 무료 동영상 강의를 진행하는 데 교재로 활용되어 수많은 주식투자 입문자들에게 기본기를 다져줬다고 평가받고 있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슈퍼개미’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뿐 아니라 국내 최고 증권전문가로 회원 계좌수익을 통해 검증받은 주식고수들이 합세해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률향상에 일조하고 있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증권 전문가 및 커뮤니티를 선택하는 현명한 개인 투자자들이라면 하루에서 수십, 수백 건씩 게시 글이 올라오는 증권사관학교의 이용후기 게시판을 참고해 볼만하다.

증권사관학교에 따르면 개인 투자자들의 뜨거운 성원은 1기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의 결과가 언론에 노출되었기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이번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1기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정부정책 수혜주를 겨냥하고 있으며, 추천 종목의 대다수가 1기에 뒤지지 않는 높은 시세를 분출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110% 수익 난 아이리버(060570), 230% 수익 난 넥실리온(098400), 120% 수익 난 KEC(092220), 205% 수익 난 네오엠텔(096040) 등이 바로 1기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 추천주로 개인 투자자들에게 만족할 만한 성과를 안겨 주었다. 증권사관학교는 이 밖에도 위다스(056810), 서화정보통신(033790), 이루온(065440) 등을 통해 각각 89%, 91%, 201% 등의 기대수익을 달성했다고 공개했다.

1기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의 이 같은 결과는 시장에 주목받을 수 있는 재료를 보유한 기업의 종목 가운데 바닥권에서 가치대비 저평가된 우량주를 순차적으로 압축․발굴․추천했기 때문으로 드러났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는 “각종 권모술수가 난무한 주식시장에서 10년의 전통을 유지 해온 것은 바닥권 저평가 우량주를 발굴하는 원칙과 신념이 올곧았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라면서 “이를 바탕으로 매매에 임한다면 누구나 큰 손실 없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고 자신했다.

현재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삼성전기, 게임빌, 현진소재, 소디프신소재, 기아차, 빅텍, 현대제철, 다날, 하이닉스, 우리이티아이, 휴켐스, 에피밸리 등이다.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은 해당 종목과 관련해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반드시 확인하고 구체적인 매매 타이밍을 포착, 실전 매매에 나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