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억' 슈퍼스타K 시즌2, 오디션 부터 경쟁 후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net 스타발굴 오디션 '슈퍼스타K' 시즌 2가 시작과 동시에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슈퍼스타K 2'는 2일 ARS와 엠넷닷컴 UCC를 통해 오디션 접수를 시작, 현재 해당 프로그램 사이트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2는 상금이 2억 원이라는 거액으로 세간의 이목을 모은 바 있다.

    엠넷미디어는 "'슈퍼스타K 2' 우승자는 상금 2억 원에 초호화 음반 발매, 국내외 유수 기획사 연계, 2010년 MAMA 스페셜 스테이지의 영광이 주어진다"고 밝혔다.

    한편, 1차 예선에 합격한 사람에 한 해 4월부터 대전, 인천, 대구, 광주, 춘천, 제주, 부산, 서울 전국 8개 지역에서 예선 2, 3차가 진행된다.

    본선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생방송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홍수현 국장은 "2009년 슈퍼스타K가 전국적인 관심을 모으며 기대 이상의 결과를 내며 성공적으로 끝이 났다"며 "더욱이 서인국, 길학미, 조문근, 박태진 등 능력 있는 신인가수들까지 배출해 내는 등의 쾌거까지 이뤘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2배 커진 '슈퍼스타K 2'가 지난해 못지 않은 대한민국 노래 열풍을 올해 또 다시 보여줬으면 좋겠다"며 "노래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지원과 아낌없는 애정 부탁한다"고 기대와 관심을 당부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길거리서 잡지 판매 나선 박하선, 알고보니…

      배우 박하선이 매거진 '빅이슈' 일일 판매원으로 나서며 따뜻한 선행을 전했다.박하선은 지난 10일 서울 종각역 인근에서 '빅이슈' 판매원과 함께 매거진을 홍보·판매하는 ...

    2. 2

      '조각도시' 도경수 "이광수 목 조를 땐…엑소 완전체 기대" [인터뷰+]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평소 친분이 있던 이광수와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도경수는 11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한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조각도시' 종영 인터뷰에서 '절...

    3. 3

      '응팔 10주년' 류준열, 건치 미소로 등장…혜리·박보검 '박장대소'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10주년 맞이 예능에 류준열이 등장해 이목을 끈다.19일 방송되는 '응답하라 1988 10주년'은 '응답하라 1988(이하 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