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 장근석이 아시아 투어 팬미팅 티켓 사기와, 암표에 울상을 짓고 있다.

장근석의 대만 팬미팅 티켓은 이미 공연 한달전인 지난 7일에 2500석 전석이 티켓 오픈 3시간 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치열한 티켓 구매 전쟁에 미쳐 티켓을 구하지 못한 대만 팬들은 티켓을 구입하기위해 온라인 커뮤니티와 팬카페를 통해 티켓을 구한다는 글들을 연일 게재했고, 이들을 노린 악덕 사기꾼들은 티켓을 팔겠다며 돈을 입금 받은 후 잠적하는 실제 피해 사례가 공연기획사 측에 속속 접수되고 있는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암표상의 티켓 판매도 성행하고 있다. 대만의 온라인 옥션을 통해 장근석의 팬미팅 티켓이 실제 가격보다 10배 이상 뛴 고가의 가격에 팔리고 있는 것.

장근석의 소속사 트리제이 컴퍼니 측은 "이미 대만 팬미팅 티켓은 모두 매진되어 구매 대행은 있을 수 없으며, 주최측이 아닌 다른 루트를 통해 구입한 티켓은 가짜 티켓일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또한 "더 이상의 피해를 입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앞으로 중국, 홍콩, 싱가폴 등 남은 해외 팬미팅 티켓 구매 시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장근석은 3월 7일 타이완 타이페이 국부 기념관에서 아시아투어 첫 테이프를 끊는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