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의 종목은 한 달 후 지금보다 훨씬 크게 급등할 수 있는 구조로 이뤄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접근 가격대에 근접할 때마다 매집할 생각입니다. 높은 수익을 달성할 수 있는 정부정책재료와 저평가 그리고 바닥권이라는 삼박자가 확실하게 맞아 떨어지는 이번 프로젝트로 주식투자의 정석을 직접 체험하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를 이용하는 개인 투자자(필명:빅포유)의 이야기다. 빅포유는 증권사관학교가 야심차게 운영하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참여하면서 그간 불안정했던 수익구조를 탈피하게 됐다고 한다.

명품종목 발굴로 이미 각종 증권관련 매체를 통해 소개된 바 있는 증권사관학교는 이처럼 개인 투자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간 개인 투자자들로부터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온 ‘운영진선정종목’과 더불어 대시세를 분출하는 종목으로 보다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수익을 창출하겠다는 뜻이다.

SBS스페셜 ‘쩐의전쟁’을 통해 일반인들에게까지 재야고수, 슈퍼개미로 알려진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은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정부정책을 바탕으로 주식투자에서 보다 질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인식을 재확인시켰다”고 설명하면서 “기본적으로 증권사관학교가 내세우고 있는 것은 수익의 질 향상”이라고 말했다.

이 같은 증권사관학교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3월 정부정책 대형재료를 시작으로 11월까지 대시세를 분출하는 종목으로 마련돼 특히 눈길을 끈다. 10년 동안 고집해 온 바닥권 저평가 대형재료주 패턴에 완벽하게 만족하고 있으며 더욱이 가치와 재료, 수급이 정확한 조화를 이뤄 폭발적인 상승을 기대해 볼만 하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말이다.

현재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통해 높은 수익을 달성하고 있는 종목으로는 아이리버(060570), 넥실리온(098400), KEC(092220), 네오엠텔(096040), 위다스(056810) 등으로 각각 100%, 230%, 120%, 205%, 82%의 수익을 보이고 있다. 이슈화될 재료를 보유하면서 앞으로 많이 상승할 종목을 바닥권에서 매집하는 방식으로 진행됐기 때문에 이 같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으로 판단된다.

주식 초보자들을 비롯하여 주식고수를 아우르는 다양한 투자계층들이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에 참하하고 있으며, 추천종목의 상승 뿐 아니라 향후 증권 전문가들의 도움 없이 ‘나 홀로 투자’를 하는데 있어서도 시아가 밝아지는 등 효율성면에서 높은 성과를 드러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를 통해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운영진 선정종목’도 공신력 있는 재야고수들이 발굴․추천하고 있어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운영진 선정종목은 ▶실시간문자1종목 ▶골드급등주 ▶핵심블루칩주 ▶중장기대박주 ▶종목대응동영상 ▶시황동영상 ▶종목진단 등으로 이뤄져있다. 이 가운데 특히 지속적인 관리 및 리딩을 기본으로 한 달에 10종목 내․외로 장중 매매급소 시점에 핸드폰 문자 메시지로 압축․추천하는 실시간문자1종목이 높은 관심과 지지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증권사관학교 관계자는 “생생한 동영상 강의와 더불어 해당 게시판에 있는 다양한 증권정보 자료를 활용하면 단계적으로 수익이 불어나는 현상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개인 투자자들에게 100배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확실하게 분석된 압축종목을 제시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대아티아이, 케이디씨, 하이닉스, 쌍용차, 효성, 한신기계, 차바이오앤, 세명전기, 보성파워텍, 르네코, 한솔홈데코, 알앤엘바이오 등이 있다. 증권사관학교는 이와 관련해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은 회원 수 35만 명의 국내 최대 주식 카페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 )’의 운영자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출간 즉시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에 올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실전 증권사관학교 X파일」 및 「대시세 종목의 비밀」을 집필한 바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