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와랄라 랄라레' 티저 공개…전세홍-송호범과 키스신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원투 송호범과 연기자 전세홍이 '와랄라 랄라레' 티저영상에서 짜릿한 키스신을 선보였다.

    지난 20일 원투의 두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와랄라 랄라레' 티저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됐다.

    한 편의 느와르나 스릴러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이 영상에는 연기자 전세홍과 정경호가 출연했다. 원투의 두 멤버 오창훈과 송호범 역시 출연해 영화배우 못지않은 연기력을 과시했다.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한 편의 영화같은 영상", "영화 '추격자'가 생각난다", "원투 멤버들이 어떤 연기를 펼쳤을지 풀 버전이 더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뮤직비디오에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풀버전 뮤직비디오는 오는 24일 앨범 발매 직전 공개될 예정이며, 원투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 26일 KBS2 '뮤직뱅크' 등을 통해 컴백한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