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재할인율 인상과 두바이홀딩스의 디폴트 루머 속에서 코스피지수는 1600선을 내주고 말았다. 전강후약의 시장흐름에 따라 ‘제 15회 삼성파브배 한경 스타워즈’ 대회 참가자들 역시 수익률이 전일대비 소폭 하락했지만, 참가자 가운데 유일하게 수익을 올리고 있는 김임권 현대증권 투자분석부의 과장은 누적수익률 26.95%를 기록했다.



한경 스타워즈 1위를 지키고 있는 김 과장은 코엔텍, 와이엔텍, 서희건설, 인선이엔티 상한가 종목의 짝짓기매매를 통해 5.82% 수익을 거두었다. 또한 와이브로 테마주를 공략했다.

본 대회는 1년 동안 수익률 경쟁을 펼치며, 일반 개인 투자자들이 증권사 전문가들의 투자비법 및 매매내역을 보고 투자에 참고 할 수 있게 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경 스타워즈 홈페이지 (http://starwars.hankyung.com)에서 참가자 11명의 매매내역 및 수익률을 볼 수 있으며, 전용메신저 T-매니저를 다운로드 받으면 휴대폰 문자로도 수신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하나대투증권 멘토스TV와 함께 스타워즈 중계방송을 시작하여 개인 투자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중계방송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생방송 도중에 멘토스 전문가들과의 실시간 채팅이 가능하여 투자자들의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다.

▶ [한경 스타워즈] 중계방송 바로가기
▶ [한경 스타워즈] 중계방송 및 실시간 매매내역 보러가기

스타워즈 문의: 02-3277-9988

* 본 정보는 투자에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