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파니 "10대男에게 대시받아…잠시 마음 흔들렸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델 겸 가수 이파니가 10대 남자 연예인에게 대시받았던 사연을 공개했다.

    이파니는 리얼 엔터테인먼트 채널 QTV의 '순위 정하는 여자(이하 순정녀)'의 촬영 중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한 남자 연예인이 녹화 후 마음에 든다며 적극적으로 대시했다"는 말로 고백을 시작했다.

    이어 "너무 멋진 분이라 나도 모르게 마음이 갔다. 하지만 다음날 지인들에게 '이분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깜짝 놀라며 그 분은 아직 10대라고 알려줘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10대 남자 연예인을 회상하며 "잠시 동안이었지만 마음이 흔들렸던 게 후회스러웠다"고 당시 심경을 덧붙였다.

    이외 이파니는 키스신 촬영 중 사심을 갖고 자신에게 키스했던 남자 배우와의 에피소드 등 솔직한 토크로 출연진의 관심을 모았다.

    방송은 18일 밤 11시.


    뉴스팀 정원진 기자 aile0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2. 2

      [포토+] 황희, '이글이글 강렬한 눈빛'

      배우 황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3. 3

      [포토+] 오세영, '돋보이는 청순 미모'

      배우 오세영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