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브아걸 제아, 추노OST '미아'로 관심 폭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드라마 '추노'의 러브라인에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가 힘을 실었다.

    17일 방송된 '추노'에는 대길(장혁 분)과 언년이(이다해 분)의 가슴아픈 재회 장면에 제아가 부른 러브테마송 '미아'가 처음 공개됐다.

    당초 '추노'의 OST는 5곡이 포함됐지만 제작진은 혜원의 테마곡을 보강하기로 결정해 '미아'를 추가했다.

    제작진은 제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드라마의 분위기가 어울릴 것으로 판단해 이번 앨범 작업을 진행시켰다고 설명했다.

    시청자들은 제아의 '미아'를 들은 시청자들은 "대길과 언년의 재회장면에 포함돼 더욱 애절한 마음이 들었다"는 평을 보내고 있다.

    '미아'는 오는 23일 디지털 음원으로 공개된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