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 서지아, '피할 수 없는 섹시입술의 유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델 서지아(28)가 파격적인 코리아 그라비아 화보를 공개했다.

    서지아의 이번 화보는 '피할 수 없는 섹시입술의 유혹'이라는 컨셉트로 촬영됐으며 한층 더 성숙해진 관능미와 몸매를 감상할 수 있다.

    화보 관계자는 "'그라비아계의 안젤리나 졸리'로 불리는 모델 서지아의 몸매가 꾸준한 자기관리와 운동으로 더욱 완벽해졌다"라며 "보정이 필요없이 정말 완벽하다. 남자들이 진정 꿈꿔왔던 몸매다. 그녀의 그윽한 눈빛,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과 함께 남성 팬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서지아는 16일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제작발표회를 갖고 도발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지아의 코리아 그라비아 화보는 무선네이트 코리아그라비아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딘딘 "한강뷰는 쓰레기…'나 혼자 산다' 출연하려고" 소신 발언

      방송인 딘딘이 한강 조망 주거에 대한 솔직한 경험담을 공개했다. 딘딘은 지난 26일 공개된 유튜브 예능 '워크맨'에서 배우 이준과 함께 부동산 중개보조원 체험에 나섰다. 두 사람은 공인중개사의...

    2. 2

      '나솔' 28기 정숙·상철 결혼, '불화설' 순자만 없었다…"초대 안 해"

      '나는 솔로' 28기 정숙·상철이 결혼한 가운데, 순자만이 결혼식에 불참해 다시금 불화설에 불이 붙었다.'나는 솔로' 28기 상철과 정숙은 지난 28일 결혼식을 올리고 백년가...

    3. 3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