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꽃화랑' 류상욱, '출발 드림팀'으로 예능 신고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선덕여왕' 꽃화랑으로 얼굴을 알린 신예 류상욱이 KBS '출발 드림팀'에 합류한다.

    류상욱은 지난 1월 13일, 슈퍼주니어의 은혁, 데니안, 최필립 등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에서 진행된 '출발 드림팀' 촬영을 소화했다.

    류상욱은 이어지는 맹위속에서도 '선덕여왕'에서 아버지 '미생' 역의 정웅인의 성대모사를 하거나 숨겨진 노래실력을 공개해 촬영장 분위기를 살렸다. 또 게임 중 '체대를 준비했다'는 사연을 공개, 남성다운 건강미와 담대한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촬영 관계자는 "류상욱이 준수한 외모 뿐만 아니라 볼수록 새로운 매력이 있는 배우"라며 "노래 실력도 뛰어나고 꽃미남 외모에 남자다운 매력까지 있어 앞으로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류상욱은 드라마 '선덕여왕' 이후 차기작을 검토중이다.

    류상욱이 예능 신고식을 치룬 '출발 드림팀'은 7일 오전 10시 40분 방송된다.

    뉴스팀 정원진 기자 aile0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