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강사진, 최고의 종목으로 이미 여느 증권관련 커뮤니티와 차별화를 이루고 있는 증권사관학교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10년 동안 증권사관학교 회원들로부터 철저하게 검증받은 파워프로그램을 기반으로 대시세를 분출할 것으로 기대되는 급등 유망주를 발굴․추천하는 서비스. 개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엄청난 재료를 보유하고 있는 종목들을 순차적으로 제공,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률을 안겨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우리증시 현황과 관계없이 증권사관학교에서 10년 동안 고집해온 바닥권 저평가 대형재료주 패턴에 완벽하게 만족하는 모양새를 갖추고 있어 이를 매매하는 개인 투자자들의 성과가 기대되는 상황이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는 이와 관련해 “지금까지 공개한 분석서 가운데 고집스럽게 강조한 바 있는 10가지 급등조건에 100% 부합하기 때문에 만족할만한 수익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가 올해 첫 발을 내딛으면서 가치와 재료, 수급이 조화를 이뤄 230% 이상의 수익을 낸 넥실리온(098400)을 보더라도 이와 같은 사실을 어림짐작할 수 있겠다.

현재 증권사관학교는 2월초 대형재료를 시작으로 대시세를 분출할 것으로 기대되는 종목을 발굴해 빠른 시일 내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두 번째 프로젝트에서 170% 이상 수익이 난 네오엠텔(096040)까지 일반인들에게 알려지면서 참여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너무 많은 참여 때문에 부득이하게 회원들을 대상으로 참여를 제한하고 있다. 회원들만 가질 수 있는 또 다른 혜택을 위해서라도 관심이 있는 개인 투자자들의 빠른 참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실제로 증권사관학교 회원들의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진행되는 토론실 및 이용후기 게시판은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와 관련된 질의응답 및 향후 진행방향에 대한 문의글로 가득하다. 회원들의 활발한 활동은 곧 해당 증권 커뮤니티의 건전성 및 방향성과 직결되는 문제이기 때문에 소문을 듣고 찾아 온 개인 투자자들도 상당한 수에 이른다고 증권사관학교 관계자는 전했다.

출간즉시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른 「실전 증권사관학교 X파일」 및 「대시세 대장정의 비밀」의 저자이자 회원 수 34만 명의 국내 최대 주식카페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의 시삽이기도 한 장진영 소장을 필두로 국내 최고의 증권 전문가들이 활약하고 있어 더욱 주목되는 상황이다.

한편, 증권사관학교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정확한 시장의 흐름을 포착하여 앞으로 움직일 업종과 시장주도주를 제시하는 시황동영상, 실시간문자1종목, 골드급등주, 핵심블루칩주, 중장기대박주, 종목대응동영상, 종목진단 등을 제공하고 있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 및 기타 문의사항은 명품종목 발굴의 선도 주자 증권사관학교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2-2183-331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료회원 뿐만 아니라 무료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도 가득하므로 관심이 있는 투자자라면 눈여겨 볼만 하다.

현재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하이닉스, LG전자, 케이디씨, 보성파워텍, 이화전기, 인터파크, KDS, 에피밸리, 클루넷, 피씨디렉트, 배명금속, 삼양옵틱스 등으로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