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대교와 제휴를 맺고 신용카드 사용시 적립되는 포인트로 학습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대교 에듀아이업 삼성카드'를 내놓았다.

이 카드는 삼성카드가 지정한 생활밀착형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포인트로 대교 교육상품을 구매하거나 눈높이 방문학습 이용시 월 최대 3만원,연간 최대 36만원을 절감할 수 있다.

5% 적립률이 적용되는 생활밀착형 가맹점은 △이마트,홈플러스 등 주요 할인점 △유치원,어린이집,학원 등 교육 서비스 가맹점 △인터파크 도서,YES 24,알라딘 등 인터넷 서점 △빵집,아이스크림 전문점이며 대교 교육상품을 구매해도 이용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또 대교 교육상품 결제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에버랜드,롯데월드 등 주요 놀이공원에서 자유이용권 최대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차량정비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 전국 스피드메이트,애니카랜드 등에서 엔진오일 교환시 1만5000원 할인과 차량 무료점검 서비스를 해준다.

이 카드는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kr),ARS(1688-4656),대교 홈페이지(www.daekyo.co.kr) 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 8000원,해외 겸용 1만원이다.

삼성카드는 '대교 에듀아이업 삼성카드' 출시를 기념해 2월28일까지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삼성 센스 노트북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행사기간 내 대교 에듀아이업 삼성카드로 대교 교육상품 처음 구매시 포인트 절감 금액 외에도 5000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이태훈 기자 bej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