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개미 복재성씨 '나는 이렇게 성공했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광고홍보자료입니다.
개인들이 주식투자를 하면서 힘든 부분이 많이 있지만 그 중에 가장 힘들며 어려운 부분이 바로 매매타이밍 잡기이다.
주식을 살 때도 걱정되고 팔 때도 걱정될 수밖에 없는데 이 부분은 해결하기란 어려운 일이며 이 문제를 해결해야만 성공한 투자자가 될 수 있다.
평균적으로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매매타이밍이 바로 저평가 주식을 사서 적정가격이 올 때까지 기다리는 전략이다.
하지만 이 역시 적정가격에 올 때까지 보유한다는 생각을 가지기가 생각처럼 쉽지 않다.
정보에 느린 개인투자자들이 저평가를 확실히 구별해 내기가 쉽지 않고 저평가로 생각하여도 손실이 발생하게 되면 제한된 정보로 분석하였기 때문에 버틸 수 가 없게 된다.
이렇게 개인투자자들이 풀지 못한 숙제를 해낸 사람을 우리는 고수라고 부르며 매매타이밍의 숙제를 가장 완벽하게 해낸 사람이 바로 슈퍼개미로 알려진 ‘복재성’씨이다.
‘증권천황’이라는 필명으로 사람들에게 더 유명한 그는 현재 다음 과 네이버에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투자자들이 원금회복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매일 무료로 실시간 종목을 추천해주고 있다.
그의 특징은 매매타이밍을 정확하게 잡는 것으로 유명한데 06년 도부터 시작한 무료추천종목을 보더라도 매수가, 매도가, 손절가를 정확하게 1번씩만 지정하여 제시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이렇게 매매타이밍을 정확하게 제시하는데도 불구하고 높은 적중률과 수익률을 유지하다보니 그의 무료추천종목을 보기 위해 19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카페에 가입하였고 현재 하루에도 수 백명의 사람들이 앞 다퉈 가입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그가 운영하는 카페는 등업제도가 없는 카페로 가입만 하면 등업없이 카페를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추천종목 역시 누구나 가입만 하면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그의 정확한 매매타이밍 실력은 회원이 증인이다.
하지만 이런 그도 처음부터 성공한 것은 아니었다.
19살 주식을 시작하여 실패 이후 어려운 숙제인 정확한 매매타이밍을 잡기 위해 그는 세상과 인연을 끊고 1년 동안 절에 들어가 주식에만 전념하였고 공부를 마치고 투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PC방, 편의점, 부품공장 등 안 해 본 일이 없었다.
노력 없이 얻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 주긴 하였지만 해 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것이다.
그의 무료추천종목은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 http://cafe.daum.net/redstock100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는 최근 관심종목으로 케이디씨, 하이닉스, 쌍용차, 두산중공업, 한전기술, 삼성SDI, 퓨비트, 에듀패스, 서울반도체, LG디스플레이 등을 제시했는데 추격매수는 위험하니 너무 무리한 고점매수는 자제하라고 말한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천황카페( 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