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주·호남]현대백화점 광주점 한사랑회 봉사활동 펼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백화점 광주점 봉사동아리 ‘한사랑회’는 14일 광주공원 근교 ‘사랑의 쉼터’를 찾아 무의탁 독거노인들에게 무료급식 지원활동을 벌였다.

    현대백화점 광주점 직원과 협력사원 및 일반고객 등 총 43명이 활동중인 이 단체는 지난해 2월 설립돼 매월 2차례씩 ‘사랑의 쉼터’를 찾아 봉사활동을 펴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회원들이 매월 1000원씩을 모은 성금 47만3000원으로 700여 명의 노인들에게 과자와 과일 등 간식거리를 제공했다.

    나상목 회장은 “우리 주위에는 사랑과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이들이 많다”며 “기업체 등을 중심으로 자발적인 봉사모임을 구성하는 등 조그마한 관심만 있으면 우리 사회가 보다 윤택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백화점 광주점내에는 장애우 복지시설인 엠마우스 복지관, 북구지역 아동복지센터, 자연보호 캠페인등 총 4개의 이웃사랑 모임이 활동 중이다.

    광주=최성국 기자 skchoi@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신정환 "5년에 1200만원"…룰라 정산 두고 이상민 '저격'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룰라 시절에 정산을 제대로 받지 못했다면서 자신을 언급한 신정환에 반발했다.이상민은 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팩트체크"라면서 "나도 소속사 가수였는데 내가 누굴 정산해 주냐"...

    2. 2

      임재범 "나 자신과 수없이 싸웠다"…은퇴 발표

      가수 임재범이 가요계 은퇴를 발표했다.임재범은 4일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을 통해 직접 은퇴 메시지를 공개했다."이 글을 띄우기까지 오랫동안 망설였다"는 그는 "말로 꺼내려 하면 목이 메어서, 차마 여러분을 바라보...

    3. 3

      출생아 2년째 늘었지만 인구감소·고령화 못막아

      출생아가 2년 연속 증가했지만 인구 감소 흐름은 지속된 것으로 나타났다. 사망자가 출생아를 웃돌면서 자연 감소가 이어졌고, 고령화와 수도권 쏠림 현상도 더 뚜렷해졌다.행정안전부는 2025년 출생(등록)자가 25만8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