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이트, 콘서트서 블래아이드피스 '붐붐파우' 도전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혼성그룹 에이트가 블랙아이드피스(Black eyed peas) 따라잡기에 나섰다.

    11일 온라인에 공개된 에이트의 콘서트 관련영상에는 블랙아이드피스(Black eyed peas) 의 '붐붐파우( Boom boom pow)' 무대를 연습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주희의 격렬한 크럼프(Krump) 댄스 장면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미국인 토마스 존슨이 창시한 크럼프 댄스는 아프리카의 율동을 그대로 차용해 춤을 추는 사람이 제각기 창조적인 방식으로 해석하는 프리스타일 춤이다.


    주희는 "무대에서 본격적인 댄스를 선보이는 거라 긴장된다"면서 "발라드만 부르는 에이트가 아닌 색다른 에이트를 보여드릴 기회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에이트의 연말 콘서트는 오는 13일 4시 서울 영등포 CGV아트홀에서 개최된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바타: 불과 재' 글로벌 흥행 수익 1조 돌파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국내외 극장가에서 막강한 수익성을 과시하고 있다. 개봉 3주 만에 글로벌 흥행 수익 10억 달러를 넘기며 올해 최대 흥행작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5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

    2. 2

      조준영 "'스프링 피버'는 봄 같은 사랑 가득한 작품"…초고속 컴백

      배우 조준영이 쉴 틈 없는 작품 활동으로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조준영은 tvN 새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에서 완성형의 교과서 '선한결' 역을 맡아 열일 행보에 불을 붙이며 2026년에...

    3. 3

      화학자가 추천하는 해장에 좋은 음식…"과학적인 근거 있다"

      스위스에서 과학을 만난다. 스위스를 대표하는 두 상징 시계와 와인에 얽힌 과학적 뒷얘기를 들여다본다.5일 방송되는 EBS '취미는 과학여행' 4회에서는 여행 마지막 날, 원정대가 스위스의 맛과 멋을 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