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력주 발굴에 귀재 [아 모 스]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최근 시장은 심리적인 지지선이 붕괴되며 투자심리가 약화된 상황에서 언제든지 경계매물이 투매로 쏟아질 수 있는 위험한 장세가 전개되고 있고 특히 지난 9월까지 시장 지수를 견인한 시총 상위 대형주들이 단기 고점 매물벽을 형성하며 조정을 보이고 있어 개인투자자들이 수익내기가 여간 어려운 장이 아니다.

하지만 시장이 약세 기조를 보여도 필자의 추천종목은 지금도 누적수익을 쌓아 가기에 정신이 없다.

이유는 딱 한가지다. 시중에 돌고 있는 단기성향을 가진 유동자금의 이동경로만 철저히 감지하여, 다음에 터질 주도주를 미리 선취매수 함으로써 지금같은 어려운 장에서도 연일 대박 수익을 내고 있었기에 가능했다.

지금 시장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대안주를 찾는 방법은 간단하다.

무조건 시장의 투자심리를 단번에 끌어들일 수 있는 강력한 재료와 이슈를 가진 종목이어야 하고, 여기에 세력의 대규모 선매집이 이루어져 수급공백이 마무리 된 초저가 종목이어야 한다.

이런 종목은 시장과 상관없이 수급해소만 마무리 되면, 쏟아지는 재료를 바탕으로 바로 날아가 버리기 때문에 남들이 눈치채기 전에 미리 선취매수만 해둔다면, 누적 수익을 쌓기에 전혀 무리가 없다.

필자는 오늘 또 한번 시장을 깜짝 놀라게 할 급등승부주를 추천 한다.

이 종목은 재료가 철저히 베일에 가려진 상황에서 세력의 장기간 매집이 마무리 됐고, 오늘 혹은 내일으로 쏟아지는 재료와 함께 추가 수급까지 가세되면 곧 바로 치고 올라갈 종목이다.

특히 디스플레이 혁명을 일으킬 동사의 사업영역은 현재도 대기업이 앞다투어 주문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이미 동사는 이번 상반기 매출만 향후 5년간 평균실적을 상회할 만큼 성장 메리트까지 겸비한 종목이다.

또한 주포가 대규모 자금을 들여 군데 군데 매집한 흔적이 발견 되었고, 최근부터는 연기금과 외국인까지 노골적으로 남은 물량을 쓸어 담고 있어, 조만간 이 종목의 현 주가는 다시는 구경 못할 것으로 판단된다.

조금의 망설임만 가지고 매수를 망설인다면, 이 종목은 날아가는 것만 보게 될 것이며 곧장 후회하게 될 것이다. 단기간에 큰 돈 벌려면, 지금 당장! 매수부터 해 두길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오공/배명금속/쌍용차/연이정보통신/제너비오믹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