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붕뚫고 하이킥' 세경 만취에 자체최고시청률 경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지붕뚫고 하이킥'이 또다시 자체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시청률조사기관 TNS 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4일 방송된 '거침없이 하이킥' 40회는 수도권 기준 19.1%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달 29일 세운 자체최고시청률 18.8%(36회 방송분)보다 0.3%p 높은 수치다.

    4일 방송분에서는 정음과 처음으로 소주를 마시게 된 세경의 만취한 모습이 처음 공개돼 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떡실신' 별명을 얻은 정음의 주사를 능가하는 세경의 만취모습에 시청자들은 "배꼽잡는 술주정이었다", "정말 실감나는 연기에 박장대소할 수 밖에 없었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을남자로 변신한 정보석이 입냄새 때문에 프랑스 여인에게 망신 당한 에피소드도 눈길을 끌었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