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분석가 ‘투자의맥’은 다음과 같이 투자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오늘 필자가 단도직입적으로 소개할 특집 종목은 무조건적으로 11월 코스닥 시장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킬 초대형 테마랠리 황금대장주라 자신하는 종목을 준비했다.

본 테마는 최근 1주일간 거대자금이 쏠렸던 신종플루가 단기 최고점에 치닫고 있는 구간에서 11월 무조건 100% 터질 수 밖에 없는 테마로서 거대 주포들은 이번 초대박 랠리를 위해 지난 5월부터 완벽하게 매집함은 물론 이미 계단식 거래량을 터트리며 주가를 들어올리기 시작한 차기 테마 대장주다.

또한 지난 몇일간 신종플루로 수익 낸 거대한 자금이 동 테마로 이동되고 있음을 단번에 확인할 수 있었는데 기존 매집된 엄청난 물량과 거래량을 뿜어내며 들어올릴 신종플루 대박수익 자금이 합쳐졌을 때 이 테마의 급등랠리는 신종플루를 한 순간에 능가할 것이 확실하다고 단언하는 바다.

특히 정부가 2000년대 중반부터 수년에 걸쳐 공들인 차세대 신성장동력 사업 중 하나로 드디어 11월 정부와 국내 대기업이 속속 특급재료들을 터트리며 시장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이며, 향후 우리나라를 30년 이상 먹여 살릴 수 있는 산업으로서 이 사업이 본격화 됐을 때 경기회복이라는 국가적 난국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매머드급 초대형 테마임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바로 오늘 추천할 종목이 반도체산업과 조선산업에 뒤를 이을 매머드급 산업이라 말할 수 있는 본 테마의 최대 수혜주이자 대장주로 11월 중순부터 각종 방송과 언론매체 그리고 증권사 리포트를 통해 대서특필될 것이며 이에 따라 동사가 뿜어낼 급등 에너지는 9월 500% 수익을 낸 [파루]나 [지코앤루티즈]를 단 한 순간에 능가할 것이다.

투자의맥은 이날 추천종목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다.

첫째, 무조건 터질 수 밖에 없는 9월의 황금 빅랠리

정부가 무려 5년 이상의 공을 들여온 정책산업으로 드디어 산업현장에서 폭발적인 성장 진입을 목전에 두고 있다. 특히 11월 중후반으로 갈수록 세계 최대 시장인 중국과 미국, 유럽 등으로부터 동 산업군에 대한 대규모 지원 발표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따른 최고 수혜주인 동사를 필두로 초대형 테마가 탄생할 것이다.

둘째, 이미 주가는 들여 올려진 상태! 지금이 천금같은 매수 기회다!

거대 세력들이 이번 11월 초대형 랠리를 위해 지난 5월부터 공들여 매집한 종목으로 최근에는 신종플루에서 대박 수익을 낸 신규 세력들까지 합세해 주가를 들어올리는 모습이 포착되고 있다. 특히 지금 구간은 이미 장대양봉 상한가를 기록한 뒤 이틀간의 황금조정을 받아 바로 상한가에 치달을 수 있는 최고조의 구간에 임박했음을 강조한다.

셋째, 세계 유일의 원천기술 보유 업체(서울반도체조차 보유하지 못한)

서울반도체는 주가 상승 시 일본업체들과의 원천기술 분쟁으로 발목을 잡히고 있으며 수많은 LED 기업들도 모두 특허침해 소송에서 자유롭지 못하다는 것은 다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러나 동사는 LED와 2차 전지 그리고 LCD 등에서 세계 그 어느 기업도 보유하지 못한 유일한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오히려 로열티 수입만으로도 엄청날 것이며 특허분쟁에서 자유롭기에 그 성장성은 놀라울 것이다.

넷째, 일본 SONY社 마저 인정한 기술…폭발적인 매출확대

세계 최대 IT기업인 SONY社사가 동사의 기술을 이용해 매출 확대를 꾀하고 있으며 동사 또한 SONY사와의 관계를 통해 글로벌 최대 IT기업들을 대상으로 영업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국내 LG전자, 삼성전자 등도 폭발적으로 제품 공급을 확대하고 있어 턴어라운드에 이어 기록적인 실적을 보일 것이 확실시되고 있다.

다섯째, 수많은 특급재료로 눈부신 수직랠리를 작렬시킬 것이다!

적자를 기록중인 자회사 매각 등 기존 악재가 모두 나온 상태에서 코스닥의 영원한 특급재료인 우회상장과 턴어라운드 등의 재료와 함께 각종 특허와 실적, 성장성 관련 재료 그리고 증권사 리포트가 잘 짜여진 각본처럼 적재적소에 터져주며 눈부신 수직랠리를 작렬시킬 것이다.

[이슈 종목 토론실]
오리엔트바이오/중앙바이오텍/웰크론/씨티씨바이오/파루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